힘들다

포스트: 29
Tags

Posts

29 posts
[8년 전 오늘] 청소는 너무 힘들다

[8년 전 오늘] 청소는 너무 힘들다

큰아들이 재작년인가? 크리스마스 때 만든 메카노이드를 드론 모드로 나에게 돌진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는 구나 청소는 정말 너무 힘들다 더 읽기...

힘들다 하려 했는데 너무 잘먹고 살고있네ㅋ 마라탕 중독(빅웨이vs YGF)일상_Vancouver 먹고사는 이야기_202411

힘들다 하려 했는데 너무 잘먹고 살고있네ㅋ 마라탕 중독(빅웨이vs YGF)일상_Vancouver 먹고사는 이야기_202411

Mrs.Moon House|2024년 11월 22일|음식정보

원래 신세 한탄하려 왔다가... 사진 옮겨놓고 보니 너무 잘먹고 잘사는 (혹은 그렇게 보이는) 사진뿐이라 엄청 머쓱하네..ㅎ 제목을 수정.. 잘먹고 사는 이야기로 했습니다 ㅎ 내가 늬들보고 산다 "기대하지 말자" / "각자의 인생이다" 주변 처녀총각 친구들 (친한 동생들) 한테도 자주 듣는 이야기이고, 저도 혹여나.. 나도 모르게 아이들에게 의지하게 될까봐 자주 떠올리며 다짐하는 말들이거든요. 영화나 드라마에 종종 나오는 ... "억척스럽게 두 아들을 홀로 키우느라 아들들에게 집착하는 시어머니 역할" 처럼 되고 싶지 않다...;;; 하지만 그거와는 별개로 타지에서 매일 끼고 있고 지지고 볶고 하다보니.......

한국가는 비행기 미뤄짐_Vanocuver 며칠 일상사진

한국가는 비행기 미뤄짐_Vanocuver 며칠 일상사진

Mrs.Moon House|2022년 12월 12일

일이 좀 생겨서... 비행기를 못 탔어요 ㅠㅠ 흑흑... 여기엔 다 못 쓰는 이야기지만... 정말 지난주부터 일이 많았거든요 회사 일 터지고, 계약서쓸것도 많은데 다 못쓰고 (영어라 ㅠㅠ), 주니로이 따로따로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리허설에.... 인스타 할 시간이 없어 스토리도 다 퍼오고... 근데 결국 비행기도 못 타고 말았다는 사실... ㅠ.ㅠ 모레 대기걸어놓은건 꼭 탈 수 있길 바라며... 그와중 한국서 손님(딸기소보루) 와서 주니로이 같이 돌아다녔던 흔적들 살짝 남겨놓고 자러 갑니다 여기 새벽 네 시 .. ㅠㅠ @ 캐나다플레이스 주니 최애 젤라또 집 우노 2스쿱이나 먹음 딸소 삼촌이 사줬어요 ~ 행복한 주니~ 요즘 또 부쩍 잠이 많아지.......

RxSwift 에 대한 단상, 중간 보고, RxSwift 배우는 법.

RxSwift 의 첫 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지금도 씁쓸한 맛이 나는 이 프레임워크는 "Rx 가 가장 쉬웠어요!" 라는 캐치프레이즈와 달리 배우기에 그리 쉽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물론 이 커뮤가 주장하는 Learn Once, Write anywhere 에 대해, 지금에 와서는 이견이 없다. 이것이 정말로 Swift(를 비롯한 다른 언어들) 에 새로운 시각을 가져올 것이라는 점도 말이다. 강력한 FRP(Functional Reactive Programming) 속성으로 싸여진 이 마법 같은 프레임워크는 개발자가 꿈꿔왔던 완벽한 비동기 처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RxSwift 가 제공하는 선언적 문법은 정말 이게 되나? 싶을 정도로 간결했으며 그간 델리게이트를 사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