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24 posts![[11년 12월 도쿄 밤도깨비여행]이케부쿠로의 닭육수 라면 전문점,토리노아나(鶏の穴)[12]](https://img.zoomtrend.com/2012/10/30/a0016483_508ea14d74739.jpg)
[11년 12월 도쿄 밤도깨비여행]이케부쿠로의 닭육수 라면 전문점,토리노아나(鶏の穴)[12]
아사쿠사에서 대충 관광을 하고 찾아간 곳은 이케부쿠로, 제가 왜 갔는지는 사진을 보면 아실 테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케부쿠로에서 대충 쇼핑을 마치고 찾아간 라면집 토리노아나(鶏の穴,닭소굴?-_-)입니다. 닭육수 베이스의 라면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이케부쿠로 동구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 03-3986-2811/住所 東京都豊島区東池袋1-39-20 慶太ビル1F 대부분의 일본 라면집이 그렇듯 입구의 자판기에서 티켓을 사서 들어갑니다. 메뉴판,저희가 시킨 건 붉은닭 라면과 츠케멘 -. 제가 시킨 붉은닭 라면, 닭을 넣고 푹 고아 만든 백숙같은 느낌의 국물에 스파이시한 양념을 넣었습니다. 라면국물이라기보다는 포
![[가평] 다이빙 할 수 있는 용추계곡 펜션, 하늘맑은집](https://img.zoomtrend.com/2012/10/17/c0014543_507a0e13ee696.jpg)
[가평] 다이빙 할 수 있는 용추계곡 펜션, 하늘맑은집
가을 초입에 다녀온 가평 용추계곡에 있는 하늘맑은집입니다. 용추계곡 물놀이는 다음 포스팅에 다루기로 하고 맛보기로 한 장~ 물이 차도 들어가시는 분들 많더군요. ㅋㅋ 적당~히 있을건 있고 없을건 없고~ 따뜻한 물은 잘 나옵니다. 난방도 그럭저럭 괜찮았던 듯~ 여러 방이 이어져있고 각 방마다 테이블, 옆에서 바베큐해먹을 수 있습니다. 방음은 그럭저럭 신경 안쓰였던 편(우리가 너무 시끄러웠던지라;;) 그러다보니 홀랑 타버린 녀석도 ㅋ 특이하게 링이 있습니다. 운동기구도 많고(안쓰는 것 같지만) 운동에 관련된 일을 하셨던 건지~ 유일한 커플이었던 녀석인데 안져주고 폭력행사?!?, 무서운 녀석 ㅎㅎ 하나로 마트에서 사온 음식들 ㅋㅋ 워낙 먹을 것만

스키야키 (極道めし, Sukiyaki, 2010) - 마에다 테츠 : 별점 1.5점
같은 감방 재소자 5명이 설요리를 놓고 각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요리를 이야기하는 배틀을 펼친다. 새로 입소한 켄지는 어울리기 싫었지만 결국 동참하게 되는데... 만화 을 영상화한 작품. 원제는 죠. 만화의 가장 큰 장점은 특별한 레시피나 재료, 식당 소개없는 개개인의 추억에 얽힌 요리가 이어진다는 것으로, 시대와 지역을 초월하여 다양한 음식이 나름의 드라마와 함께 자유자재로 등장할 수 있다는 점과 미약하지만 배틀요소까지 있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작품이었죠. 우리나라로 따지면 휴가 직전 먹고 싶은 음식을 떠올리는 군대 느낌도 들고 해서 왠지 마음에 들기도 했었고요. 그러나 에피소드 하나에 주인공이 한명이라는 구성이라 영상화한다면 TV 드라마가 어울

유럽여행 14일차 (2) 나쉬마크트, 그리고 또 야간열차
쉔부른에서 불과 다섯정거장만 오면 빈에서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이라는 나쉬마크트(Naschmarkt)에 도착한다. 어디서 참 많이 보던 느낌인데… 재래시장은 어딜가던 똑같은걸까? 어렸을때 유성장에서 보던 느낌 그대로다. 하지만 재래시장 같다고 오해하면 안된다. 각종 향신료, 고기, 채소등등 없는게 없다. 강가를 따라서 쭉 길게 형성된 시장이니까 걸어다니면서 시장 분위기를 느끼는게 참 좋았다. 이렇게 식당도 있는데 비오는 날이라 한산. 도대체 이 놈의 비는 언제 그치는걸까? 사진에는 잘 안나오지만 하루종일 우산들고다니느라 고생했다. 라면이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온 이 곳 빈에 몇개 안되는 한국인 슈퍼라고 한다. 프랑크푸르트역 지하상가에서 라면을 안산게 너무 후회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