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거북이 이녀석 그런거였나
히든으로 나올 퀄리티도 아닌데 뜬금없이 왜 거북이 딸이 아무 예고도 없이 나왔나 의아했는데... 대충 돌아가는 꼴을 보니 아마도 다원균이 그린 자기 딸 때문에 욕을 먹자 설욕하고자 억지로 자기것을 밀어 넣은 덕분에 사루 센세가 야근을 한 것 같습니다. 추하다 거북아.
히든으로 나올 퀄리티도 아닌데 뜬금없이 왜 거북이 딸이 아무 예고도 없이 나왔나 의아했는데... 대충 돌아가는 꼴을 보니 아마도 다원균이 그린 자기 딸 때문에 욕을 먹자 설욕하고자 억지로 자기것을 밀어 넣은 덕분에 사루 센세가 야근을 한 것 같습니다. 추하다 거북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