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으헤헤헿헤헤헤헤헤헤헤헿!
현대 돌격소총 통틀어서 가장 좋아하는 K11이 마침내...! 마음같아선 진짜 5성급 갓갓 깡패총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게다가 이게 참 좋은게 초기형이 아니라 작년에 공개된 개량형이네요.으헤헤헤헿헤헤헤헤헤헤헿!
[소녀전선] 이번에 발표된 K11은
많은 사람들이 K11하면 떠올리는 문제 많은 첫번째 이미지의 초기형이 아닌 작년 폴란드에서 열린 2017 국제 방위산업 전시회에서 공개된 개량형입니다. 방산비리 천국에서 얼마나 잘 개량되었는지, 정말 문제를 해결한건 맞는지는 나와봐야 알겠고... 솔직한 감상으로는 다소 밋밋한 디자인의 초기형이 아닌 개량형을 내준게 인상적이네요. 그도 그럴게 평범한 일러레라면 참고하는데 편하게 사진이 많이 찍힌 초기형으로 그렸을텐데 사진도 몇장 공개안된 개량형을 그린걸보면 밀덕 내공이 좀 있거나 일러레가 참고한 사진이 운좋게 개량형인 것 같네요.
소녀전선. 라이코발 찌라시.
라이코 曰 : 9월 신규 총기 조각이고 한국총기임. k7 버리고 k11 가네 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최신예 총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전선] 곧 닥터 라이코 트위치 스트리밍 시작
이미지에 적힌 시간은 중국 시간이네요. 한국 시간으로 9시부터 시작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