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오케이 땡큐! 4달라!
AK-12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저 군용 인형 통제 능력인데 그걸 150% 잘 살린 역대급 스킨이네요.제가 지금까지 어떤 스킨이던간에 중파로 놓는 일은 없었는데 AK-12는 상시 중파 상태로 놔둬야 겠습니다. 무조건 나올때까지 지를 생각[...]
[소녀전선] 이번달도 무사히 출석 인형 획득 완료
귀여워서 애정으로 천천히 하나 둘씩 키우고는 있지만 슬슬 좀 쓸만한 아이를 줬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우중이 딸은 화력 스텟 SS만 보고 흥분하는 스시키칸들이 많던데 직접 써보면 진실을 알 수 있겠죠.
[소녀전선] 화력지원소대가 만만치 않네요.
아낌없이 모이는 족족 갈아넣었는데 저급 칩셋만 쏟아지는 예상했던 대참사가... 노린건 딱봐도 잡몹 정리용 같았고 실제로도 그러함이 판명된 AGS-30 인데 여태 0%고 예상외로 쓸모가 없음이 밝혀진 2B14를 먼저 건졌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