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비치 코만도 FAL / G36 / SPAS-12 / P38
거북이 딸은 필요 없고, 나머지 중에서 하나라도 건질 수 있다면 좋겠네요.
[돌즈 프론트라인] 큐브 작전 9월 11일 오픈
'돌즈 프론트라인' 큐브 작전이 9월 11일 오픈될 예정입니다. 일본 유저들이 한국처럼 빡세게 달리는 성향이 아니라 육성도 충분치 않을테고, 인형 풀도 적어서 쓸만한게 마땅치 않을텐데 너무 서둘러서 오픈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드네요. 어쨋든, 지옥을 맛 보거라. 스시키칸들. 그리고, 울보쨩 지못미.
[소녀전선] 수색요정 5성 달성
마지막 단 하나! 별이 다섯 개! 5성 수색요정은 화력+32%, 명중+80%, 회피+64%의 토템력을 가지고 있다. 수색요정 5성 승급덕에 5성 요정을 넷 보유하게 되었다.이 외에도 용사는 100, 수호는 150, 포격은 300의 개발치만 더 채우면 5성 승급 준비가 완료된다. 다만 전에는 남는 잉여 전지로 작보를 만들어 요정들의 레벨을 올려주었지만중장비부대 업데이트 이후 전지는 전부 관련 시설과 특수 작전보고서에 투자할 예정이기 때문에요정들의 레벨업은 전역에서 실컷 굴려야 할것 같다.
[소녀전선]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는다는데
다원균이 무심코 그린 그림에 돌아서 잘 놀던 물거북이는 타 게임 유명 적폐 일러레 감자와 함께 신나게 욕 먹고 있네요. 둘이 공통적으로 각 게임의 대표 일러레중 하나면서 그림 퀄리티가 저질이라는게 이유인데, 늘 심심치 않게 잊을만하면 나오던 떡밥이라 이제는 별 감흥도 없지만서두 구경하는건 재밌죠. 그래도 항상하는 생각이지만 감자보다는 물거북이가 훨씬 낫고, 감자가 소녀전선 안그린건 진짜 다행입니다. 그렇다고 물거북 그림을 좋아하는건 아니고 성능도 고만고만해서 아직 물거북 딸 중 100 찍어준 인형이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