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시키칸은 버그없는 플레이가 필요해요
흐......따고 싶어서 딴 게 아니라 화력소대 건드리기만 하면 다운되는 바람에 강제로 업적달성. 숙소에서 훈련하려고 해도 다운되고, 대형 핼리포트에 배치하려고만 해도 다운되고, 관련 설명만 나와도......다운됬어?! 이번 이벤트 내에 화력소대 써볼수는 있을까....눈물나네.... 스킨은 토큰 1700개 모인 게 있길래 간단하게 G36 패키지만 구매했고, 토큰 200개 남았길래 돌려봤으나 5성 가구조차도 안 나옴. 다른 패키지하고 스킨에 큰 흥미는 없어서 아마 더 안 사고 이걸로 끝. 앞으로도 G36 스킨은 모두 패키지로 내주세요 스킨 뽑은 김에 5번째 G36을 얻을 수 있을까 해서 AR 최저식 찾아서 돌려봤는데 안 나왔음. 역시 드랍률은 5성 뺨치는 G36.
욕심 부리지 말고 딱 두번만 돌리자!
신규 인형들이랑 사이가만 뽑아먹고 치울 예정... 빠르게 전역을 돌고 싶지만...이 놈의 버그...아...짜증.... 엇?! 성공적! 첫트만에 나오다니!! 좋다!! 매우!!
소녀전선 가챠 결과
중섭은 운메이쟝2호 한섭은 스파스. 여라분 죄송합니다 저는 파밍하러 가겠습니다. 하아하아 허억허억 헉후헉후 쎾뜨!
[소녀전선] 바렛 확보 성공
제가 운이 없기로는 어디가서 절대 지지 않는데 66번만에 바렛이 나온걸보니 제 난류연속 운은 여기서 끝인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