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돌즈 프론트라인] MG4 평가
스킬의 초동이 8초로 늦다 / SG가 구현되지 않아 진형효과가 무용지물 의외로 정확하게 평가되어 혼자 뼈 맞고 있습니다. 샷건이 구현안된건 아직 시기상조라 그런거지만 MG4는 샷건 추가되도... 일섭은 슬슬 각종 정보가 풀려서 그런지 육성 속도와 효율이 조금이나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나사빠진 조합과 진형배치가 사라지진 않네요.
소녀전선. 난류연속 2일차 &...
Mk 12은 첫째날에 보급품런 하면서 원트만에 먹었고 A-91은 2지 보급품런 하면서 먹을수도 있지만 파밍 자원이 좀 거시기해서 1지역 마지막날 39트라이로 득 이제 롱티하고 파이어썬이 남았나... 후... 그리고 1000코인으로 마일리/댕댕이 스킨 빼고 획득, 페키지도 FAL 빼고 모두 득 간만에 스킨 대량 획득 ㄷㄷㄷ 저 블랙티켓은 언재쯤 얻을까요? ㅡㅡ;;;; 덤덤 공이 3개 포인트 이벤트 사실상 끝. 덤덤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전선] 과연 이모코 센세...
어느새 트위터 메인 이미지가 위쪽 이미지에서 아래 이미지로 변경되었네요. 딸사랑이 참 대단하네요.
난류연속 3일차+
현황판 지난 금요일 저녁 6시부터 소녀전선 : 난류연속 작전이 시작되었습니다.첫날 열심히 달리긴 했습니다만 보급상자 파밍은 2지역까지 마쳤고 이틀째야 겨우 3지를 비벼볼수 있었네요.일요일인 오늘 각종 히든 업적과 배드 엔딩 루트를 진행, 1지역은 완전히 끝냈고 2지역은 '미래를 위해' 전역만 남았습니다.여기는 내일 마무리 하고 그 다음은 문제의 3지역인데 시간이 꽤나 걸릴 것 같네요. 신규 전술 인형 습득 현황 일단 스토리상을 주어지는 Cx4 스톰과 AK-74U를 제외하고 Mk 12와 A-91 파밍을 완료했습니다.남은건 콜트 파이슨과 M870인데 이쪽은 3지 스토리를 마무리하는 대로 진행할 계획입니다.특히 파이슨은 진형도 스킬도 우수한 녀석으로 1호기 지휘관인 제게 꼭 필요한 전술인형이기도 하고요.솝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