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난류연속 E.N.D

특이점에 이은 대규모 이벤트 난류연속을 완료했습니다. 스토리 상으로 특이점 part.2가 되겠네요. 이벤트의 볼륨은 특이점에 비해 좀 줄어들었지만 저체온증이나 심층투영 때 보다는 많습니다. 백 트래킹으로 대표되는 특이점의 전역 특성을 이어오면서 분기점에서 초기화가 이뤄지면서 루트를 선택함이 더 편리해졌습니다. 다만 이번 난류연속에서 루트 선택은 특이점 처럼 큰 의미가 있진 않습니다. 대부분의 분기점은 배드엔딩, 즉 데드엔딩 같은거라 큰 의미는 없습니다. 그래도 완전히 헛걸음은 아니고 보상도 나름 잘 챙겨줘서 불만은 없습니다. 맵구성은 2지역까지는 주간전에 큰 트릭도 없어서 무난하게? 돌파할 수 있습니다. 특이점 때는 1지역부터 맵에 정말 별의별 기믹을 넣었었는데 이번엔 그런게 줄어

[소녀전선] 3지 클리어

아직 배-드 앤딩이 남아있지만 일단 정식 루트는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특이점과 다르게 최종전은 반복전투를 해야하긴 하는데 3번뿐이라 그렇게 지루하지 않았네요. 최종 감상은 앤딩 크레딧을 보고 난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그래도 특이점에 비해선 많이 쉬워졌네요. 물론 3지역은 짜증이 나는 경우가 좀 많았지만.-_-

소녀전선. 잭팟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8월 26일

설마 이걸로 한정인형 운 쓸어간거 아니겠...지?

(소녀전선) 이거 뭔 일이여=ㅁ=;;;;

R쟈쟈의 화산섬 기지|2018년 8월 25일

...마이리 없는데 마이리 스킨 2개 얻는건 운이 좋은건지 농락당하는건지==;;;;;;;;; 다른걸 주던가아아아아아!!! ㅠㅜ *2 딱라 제대로 1지 전차를 잡으러 보냈는데 컨트롤을 안했더니 레이저 맞고 양익의 라이플 전멸, 전차 한대 남은 상황에서 남은 권총 2분대로 전차 잡았습니다;;; 좀 보다가 지겨워서 나가서 어머니랑 잠시 이야기하다와서 보니 여적 잡고 있어서 화장실 다녀왔더니 막 잡더군요=ㅁ='''' 이게 뭔일이여;;;;;(심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