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코드병동 입원 (소녀전선 관련)
소녀전선 클라가 문제가 생겨서 코드병동에 입원하는 시기가 늦기는 했지만 어쨌든 입원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정신차려정신차려정신차려정신차려-'를 되새기고 있었습니다만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132번만에 나와줘서 현재는 편안하게 퇴원한 상태입니다. 즉, 드랍을 통제했습니다(?) 빨리 드랍되서 정말 다행입니다. 이걸 얼마나 오래 해야되나 싶었는데 이 정도면 운 좋은거죠. 기만급이라고 해도 될 정도일겁니다. 확실한건 드랍이 되었으니 더 이상 고통받으며 얻으러 갈 필요가 없다는 점. 편안합니다. 결론 흥국이 모드3 찍은건 넘기도록 하죠.
[소녀전선] 공식 코믹스 작가의 PPK 짤
아직 올라오지 않은 '인형의 노래' 10화의 한 장면 같습니다. 조합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