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수확끝

왠지 모르게 정신병동으로 까지 비유되는 이번 파밍인데요, 무난하게 끝났습니다.파밍은 어제부터 시작했는데요, 코드를 먼저 시작했습니다. 맵구조가 심히 귀찮은 2-4. 퇴각런을 싫어해 노말 4턴 S클로 81번만에 획득했습니다. 정신병동이 무서워 다른 길로 갔습니다. SSG3000은 3턴 S클 루트로 54회만에 나왔습니다. 의외로 금방 나왔어요. 매번 이벤트마다 파밍이 시간만 잡아먹는 단순 반복 행위인데 이번은 이틀만에 끝나 속이 후련하군요. 어쨋든 이번 파밍. 그랬다고 합니다.

[소녀전선] 연쇄분열 12일차 결산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9년 8월 27일

대체 본계정 1643회는 무엇이었던가... 현타 쎄게 오는데?!

[소녀전선] 이모코 센세 새짤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9년 8월 27일

낙서로 우중이가 개장을 안시켜줘서 우는 춘전이를 그리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