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코드병동에 들어가지 말라는 계시인가 (소녀전선 관련)
어제 언급했지만 저는 코드병동에 입원을 하게 되어 다른 환자분들과 마찬가지로 '정신차려정신차려정신차려(중략)우중이! 내게 노래하고 있어!!'를 되세길 예정이였죠. 자원 많겠다, 파밍에 동원할 애들도 충분하겠다 본격적으로 얻어볼까 하고 있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현재, 소녀전선에 접속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어제 업데이트가 문제가 되었는지 접속 자체가 안 되는 상태입니다. 어제 포스팅 끝내고 파밍 시작하려고 하니 저 상태네요. 처음에는 좀 있으면 괜찮아질것이라 생각하며 잤고, 오늘은 혹시나싶어 게임 자체를 재설치 했는데도 이런 상태입니다. 제 핸드폰이 아니라 게임 자체의 문제라는거죠. 현재 저와 같은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여럿 있고, 이야기에 따르면 업데이트를 한 클라
소녀전선. 고대 선조님 부활하는 만화
출처 : 어.. 음... 기승전결이 너무 완벽한 만화라 뭐라 할말이.. 읍읍읍 곧 E 당할 시키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