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병원생활은 짧아야죠
2턴 S클 공수요정 사용 계획모드로 85트. 신개념 관통탄 5성 MG KORD를 확보했습니다. 3지역과 4지역 스토리 밀어두고 따로 괜찮은 파밍구역이 없다면 지령 사용해서 2호기까진 노려보고 싶군요. SSG3000 도 물론 확보 SSG 파밍 중에 롱티 2호기까지. 언젠가 중복총기들 출석점검을 생각 중입니다.
[소녀전선] 연쇄분열 13일차 결산
<104회에서 JS 9 2호기를 겟해서 모든 복각 5성 전술인형 N호기 수집에 성공!>
(소녀전선)외부하청을 돌려서
겟.... 스토리 정도는 저 스스로 해야겠는데, 프라질이 재미있다는게 함정=ㅁ='''' 이게 다 손은 느린데 프라질은 재밌는 저 자신 때문입니다 ;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