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포스트: 899|아이템:크리스마스(590)
Tags

Posts

899 posts
[마영전] 보물상자의 크리스마스 선물

[마영전] 보물상자의 크리스마스 선물

WaNie의 잡동사니 창고|2012년 12월 26일

원래 시작은 멋진 스샷으로 하는겁니다. 크리스마스여서 하루종일 달렸네요. 아... 슬프다... ㅠㅠ 아무튼 오늘 먹은건 황혼의 사막 보물상자에서 꽃잎 인챈트와 황혼 인챈트를 먹었습니다!!!! 마문파랑 눈물노리고 엘쿨이랑 카단에 여축박아놓고 갔지만 다 꽝이였는데... 이비가 한건 했네요 ㅠㅠ 그래도 인피니티 듀얼 스피어 만들기엔 한참 모자라지만요... 이비는 이제 황혼의 사막 5069 하루에 한판씩 돌아서 나이트호크 사이드 만들 생각입니다. 그리고 로얄가드 라이트 헬름인가? 그것도 초승달의 섬 돌아서 만들구요. 카록은 최고급 강화석이나 모아야하고 카이는 스토리, 시타는 마문파나 눈물 하나 먹어서 스피어 만들어야죠.... 아무튼 새해가 되

키타무라 에리 BLOG 2012.12. 25

키타무라 에리 BLOG 2012.12. 25

덕질의 의미|2012년 12월 26일

원본 출처 :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디지마지는, 크리스마스 방송회입니다─! 사오리 씨의 흰 산타 코스 귀여워요 흰 산타 코스. 키타무라에게 주어진 산타 모자의 컬러 콘 모양(직립각도)에 질투하는 흰 산타 @사오리 씨 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슬슬 아후레코 현장 같은데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같은 인사가 나오기 시작해서, 연말을 실감합니다. -------------------------------------- 일단 왠지 크리스마스 포스팅은 크리스마스에 올리고 싶어서 밀린 거 다 재끼고 25일 포스팅부터! 현재 초A&G+에서 절찬리 방송중인 디지마지 이야기도 나왔고, 남들 다 하는 것들은 싫어하는 키타에리도 크리스마스는 피해갈 수 없었던 듯

레미제라블

레미제라블

듀오 시즌29|2012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오늘 조조로 본 영화...사람...많더라...앞에서 3번째에 자리 준다는거...뒤에는 없냐고 물어봐서 4번째로 옮김... 영화는 볼만했다...캐스팅도 뭐 맘에 들었고...장발장이야기...ㅎ마지막엔 여기저기서 훌쩍거리고 완전 난리도 아님;뮤지컬이 원작이다 보니...대사 대부분이 노래...;뮤지컬은 안봤지만...스케일이;;;덜덜;;;내용도 나쁘진 않았고...다만 종교적인게 많다보니;일반 사람한텐;;;암튼 사람은 증오를 버리고 살아야 한다는것... 뭐...암튼 크리스마스날 남자 혼자 당당하게...ㅠㅠ본 영화...아...슬프네...

성탄맞이 산타짤 대방출

성탄맞이 산타짤 대방출

'3월의 토끼집'|2012년 12월 25일

제목이 곧 내용 그리고 1월 1일 되면 뱀가죽 옷 입은 아가씨들(내지는 그 비슷한 느낌 또는 뱀을 의인화한) 그림들이 잔뜩 나오겠군.. ※ 아래 그림들에는 흉부 상단 내지 둔부의 불필요한 피부 노출을 통해 동계 복식으로써의 방한 효용성이 다소 의심되는 복장이 다소 포함되어 있음으로 열람시 주의를 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