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671 posts![[시즈] 카메라를 새로 샀어요~](https://img.zoomtrend.com/2012/08/15/c0014355_502a5e754a789.jpg)
[시즈] 카메라를 새로 샀어요~
카메라를 새로 샀어요~ 가족 디카는 한국에 있을 때 가져본 적이 있지만 제 개인 디카를 가져본 적이 없고 일본에 와서 계속 아이폰으로 찍다보니, 디카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하고 있었거든요 ㅜㅜ 굳이 새것를 살 필요는 없다는 생각에, 소프맙 등 중고 샵을 계속 찾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저희 가게에 흘러들어온 무언가.... 카메라 포스팅을 하려는 데 조금 뜬금없는게 나왔죠?? ^^;; 마마마 콜라보 카메라 ^^;; 카메라 박스부터가 비범하네요 ^^;; '만약에..만약에 말이지? 마법으로 어떤 소원이라도 이루어질 수 있다는 말을 들으면, 어떻게 할래?' 기종은 '카시오 엑슬림 EX-S200' 이에요 ^^ 1410만 화소.... 아이폰보다

유혜영 아나운서 '강남에서 깜짝 노출'
유혜영 아나운서 '강남에서 깜짝 노출' 그러니까... 니 카메라에 노출되서 노출이라고 적은거냐? 엉? 안볼란다 107.7 파워FM 새벽3~5시까지 잘 듣고 있어요. 얼굴은 처음 보는데 역시 엄친딸이시네요 제목만 보구 어디 클럽에서 노출심한옷입은걸루 알았네.. 뼈만 나았네...xc품없는 몸매. 뒤태가...난저런뒤태나올려면다시태어나도안되 아까 김태희 사진 보고 왔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