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포스트: 157|아이템:창원(80)
Tags

Posts

157 posts

처음부터 궁금한거 였지만 창원에 야구장을 새로 짓지 있는거에서 하면되지?

내가보는 세상|2013년 1월 31일

NC 의 야구장 사용문제에 말이 많다.마산 야구장 크고 괜찮은데 잘고쳐서 쓰면 좋은데거기가 자리도 좋고교통도 편하고 다좋은데왜 새로 지을 려고하지?진해 구석탱이에 처박는 것도 웃기고창원에는 땅없고마산에는 더없고새로 지으면 있는 건 어쩌고.

결국 창원의 뒷통수, NC 야구단 패닉 상태

끄적끄적|2013년 1월 30일

지난 2011년 3월31일 열린 프로야구 9구단 창단 승인식에서 '상호 협약식'을 갖고 있는 김택진 NC 구단주와 박완수 창원시장(오른쪽). 송정헌 기자 [email protected] NC 김택진(왼쪽) 구단주와 박완수 창원시장이 2011년 3월 31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창단 기자회견을 마친 뒤 업무 협약서를 들고 악수를 하고 있다. / 박진업기자 [email protected] 결국 NC의 신축 야구장 부지가 진해육군부지로 결정됐다. 통합창원시 조영일 체육진흥과장은 29일 스포츠서울과의 전화통화에서 "30일 오전 10시 창원시청에서 신축 구장 부지를 진해육군부지로 발표한다. 최종 결정이다"라고 밝혔다. 최악의 사태다. 진해육군부지는 '창원야구장 신규건립에 대한 위치선

답이 없다

레이오네 얼음집|2013년 1월 30일

[단독] 통합창원시, NC 새 야구장 진해 육군대학 확정 창원시의회, 이것들이 진짜 사람 새끼란 말인가? 그렇게 경고음이 열심히 울려댔는데도 기어이 일을 벌이는구나. 전 어짜피 서울 거주라 잠실 경기 정도나 갈 수 있는 입장이지만 이건 진짜 아니죠. 일단 위치부터 통합창원시 거주자들조차 고개를 설레설레 흔드는 곳이더군요? 그리고 결정적인 문제가 있는데... 제가 알기로 이 장소, 육군대학 빠지려면 2015년은 되어야 한다고 들었는데요? 유치 끝났으니 배 째라고 완전히 포즈를 잡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쩔 수 없죠, 배를 째는 수밖에(...) p.s. 만약 저 기사가 기레기의 설레발이고 사실은 마산(or 창원)이었쪄염 데헷~ 하면 내일 추가 포스팅(...)

빛바랜 물건들의 집합소, 김씨박물관

빛바랜 물건들의 집합소, 김씨박물관

Pleasure from Emptiness|2013년 1월 11일

- 김씨박물관 입구 골목 진해 웅동 소사마을 김달진 시인의 생가에 바짝 붙어 김씨박물관이 있습니다. 김씨박물관으로 들어가는 골목 옆의 낡은 건물에는 '부산라듸오', '예술사진관'과 같은 허름한 간판들이 걸려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영락없이 1970년대 풍경를 연상시킵니다. 이곳 김씨박물관을 연 사람은 김현철 씨로, 가족이 한때 진해에서 사진관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기 간판이 '예술사진관'이라고 합니다. 이 간판에는 졸업사진이며, 가족사진이며, 사진관에서 죄다 뽑았던, 좋았던 시절의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 김씨박물관 입구 골목에서 김씨박물관은 김현철 씨가 그동안 자신이 모았던 물건들을 전시한 곳입니다. 이곳에 전시된 물건들은 하나같이 한때 쓰다가 쓸모가 없어져서 버려진 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