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28 posts![[WoT] M4 샤먼 스텝 플레이](https://img.zoomtrend.com/2013/07/03/e0063578_51d2c18cd7b13.jpg)
[WoT] M4 샤먼 스텝 플레이
새벽에 잠도 안오고 월오탱 하고 싶어서 달렸습니다 그리고 운 좋게 사신 훈장도 땄네요 아래는 그 동영상 첨부합니다 월오탱은 운이 필요해서 쫄깃쫄깃 합니다
![[WOT] 생존은 무다무다](https://img.zoomtrend.com/2013/06/13/f0174012_51b920813b8f8.jpg)
[WOT] 생존은 무다무다
생존률 따위 무다무다 입니다. 중요한 것은 끈기와 근성 본인의 3계명이 먼저 가고 먼저 보고 먼저 쏜다 이기 떄문에 생존률이 꽤 낮습니다.
![[WOT] 티거의 5월 3주차 늅메터 및 주말정리.](https://img.zoomtrend.com/2013/05/21/f0197592_5199ecd13de1e.jpg)
[WOT] 티거의 5월 3주차 늅메터 및 주말정리.
아 망했어요(........) 아직 2000판을 갓 넘긴 뉴비 인지라 딱히 볼게 없군요. 그나마 주동안 오르는게 WN6,WN7,평균 데미지 딜량밖에 없습니다(....) 거기다 지수는 만년 Bad(....) 나머지 킬수라던가 점령지수는 오히려 떨어지기도 했고 미미하게 움직였죠. PR과 WN6은 완만한 곡선을 움직이며 상승중에 있는데 승률은 한번 급강하 웨이브를 겪었습니다만 다시 올라가는 추세이죠. 아무래도 승률 급강하 시기는 짐작하건데 아군들이 댐딜 하나도 못하고 3분안에 7~8대가 줄줄히 터지거나 전력 면에선 숫적 우세를 가했지만 막상 본진을 못지키거나 점령지를 못먹어 점령패 당하는 그런 시기로 기억합니다. 끄아아아아아아아아.....;;;; 지
![[WOT]M4 셔먼 전차 에이스 달성 및 근황](https://img.zoomtrend.com/2013/04/08/b0058133_51617a955b1ab.jpg)
[WOT]M4 셔먼 전차 에이스 달성 및 근황
- M4 셔먼은 미국의 5티어 중형전차로, 기동력, 방어력, 화력 모두 균형이 좋은 전차입니다. 특히 포방패가 단단하고 부양각이 좋은 편이라 언덕싸움을 하기에 좋습니다. 최종포는 76mm 장포신과 105mm 단포신입니다. 전자는 준수한 관통력과 연사력으로 중형전차다운 속사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연사력이 느리긴 하지만 한방에 저티어의 전차를 파괴시킬 수 있는 위력을 갖고 있으며, 골드탄을 사용할 경우 중전차를 상대로 좀 더 수월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지금까지 셔먼을 800전 가까이 몰고 다녔음에도 전차 에이스를 딴 적이 없었습니다. 승률도 약간 나쁜 편이라, 주력으로서 애용하기보다는 앵벌용 전차로 운용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조금씩 전적이 좋아지더니, 그저께 별떼기판에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