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28 posts![[WoT] 오늘의 마지막 전적](https://img.zoomtrend.com/2013/02/08/d0125484_5113cb05bdd20.jpg)
[WoT] 오늘의 마지막 전적
이글루스 팀원 분과 같이 했던 플래툰 경기. 상대편 쪽에서 M4 3명이 플래툰을 맺고 들어왔길래 2대는 골탄으로 털어버리고 주위의 KV-1과 나머지 경전은 맛있게 냠냠. 그리고 대망의 2차 스킬 활성화!

월오탱 라이프 시작-!
아키에이지 오픈베타 좀 하고 나서... 활 사용하는 직업에 재미를 못 느껴 금방 팽개치고 말았습니다. 그러다가 친구놈이 하기에 우여곡절 끝에 잡은게... 바로 이 월드 오브 탱크입니다. 현재 온리 미국만 파고 있으며...(네이비필드 시절과 마찬가지로...) M5 Stuart 경전차 M4 셔먼 중형전차 T40 구축전차 M37 자주포 등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필 이후에 현질하는 밀리터리 게임은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 좀 해보고 바로 프리미엄 질렀습니다. ㅋㅋㅋ 참, 미국 전차가 초반에는 참 못할 노릇이더군요... 뭔 중형전차가 경전차보다도 장갑이 얇아...ㅜㅜ M3 Lee는 그래도 좀 할만 했습니다. 구축전차같이 몰면 되니깐...으앙..ㅠㅠ 부포탑이라도 쓰게해줘! ㅠㅠ 다음은 1월 25일 있었던 기적

셔먼이 체고시다
8.0 물리엔진 패치이후 월오탱을 시작했습니다. 네이비필드 비슷한 느낌이 들긴하는데 3d라서 확실히 네필보다 하드코어(?)한 느낌이 좋네요. 국가는 미국 중형전차 트리를 타고있는데 확실히 셔먼이 좋긴하네요. 그동안 탄게 망리라던가(...) M7이라던가(...)라서 그런가 중형전차답게 경쾌한 속력과 105mm의 화력이 꽤 좋습니다. 부각도 좋은편이고 때리는 맛이 있네요. 무엇보다 크래딧이 두배로 들어오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돈걱정할일 없이 전차를 타게 해주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이겨도 져도 크래딧이 팍팍 들어오네요. 아유 신나라 (...)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