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찰
포스트: 157
Posts
157 posts
보탑사 - 봄이기에 빛나는
불현듯 바람 쐬고 싶어서 어제 대강 차편만 알아보고 무작정 출발했는데 와보길 정말 잘했는 생각이 들었다.아무래도 사찰이라 그런지 다니는 버스가 적어서 아침 일찍 출발해야 했다.청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진천 시외버스터미널까지는 버스편이 제법 많아 별 어려움이 없었다. (진천 시외버스터미널. 연곡으로 향하는 버스를 타면 된다.) 연곡으로 가는 버스는 하루에 4대밖에 없었다.7:00 / 9:50 / 14:40 / 18:40 (보탑사 홈페이지 참조)시간이 그럭저럭 맞아들어가 9시 50분 차를 타고 움직였다. (전방이라는 말을 보지 못해서 괜히 헤맸었다...직진하면 된다.) 버스에서 내려 대략 10~15분을 걸어가면 도착한다.차를 가지고 왔다면 절 앞 주차장까지 올라갈 수 있다.길이 좁으나 사찰 관계자들이 차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