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94 posts![[20120428] 경주, 문무왕릉, 장생포항](https://img.zoomtrend.com/2013/03/31/b0010612_5157b4a7a3285.jpg)
[20120428] 경주, 문무왕릉, 장생포항
정리해야지, 정리해야지 하다가 결국 1년이나 늦어버린 2012년 4월의 경주(첨성대/안압지), 문무왕릉, 장생포항 정리. 같이 간 사람 : 함장님 함장님께서 경주의 유채꽃이 그리 예쁘다면서 가지 않으시겠냐시기에 냉큼 따라가겠다 하였습니다. 부산대에서 함장님 차로 픽업받고 경부고속도로를 달려 경주에 도착. 오전중이라 아직 사람들이 적은 편이었습니다. 무척 좋은 날씨였어요. 사진은 제 폰카가 구린고로 함장님께서 찍은 사진을 받아 쭉 올려드립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펼쳐지는 노란 정경. 저 군데 군데 못에는 여름 즈음이 되면 연이 핀다고 하더군요. 유채꽃이 지면 또 다른 여름꽃들이 피어난다니 언제 여름에도 한 번 와보고픈 생각이 들더이다. 경주역에서 자전거도 대여해 주니까 언제 혼자 와서 자전
![[진해] 경화역 이른 벚꽃 나들이](https://img.zoomtrend.com/2013/03/29/c0014543_515525c9803e9.jpg)
[진해] 경화역 이른 벚꽃 나들이
군항제 전에 벚꽃이 좀 피었다길레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저번엔 안민고개와 해군사관학교랑 밖에 못 가봐서 경화역과 주변 한번 돌아봤네요. 역이라 어떻게 막 들어가서 찍지 했는데 평소엔 운행하지 않나 보더군요. 사람들 다 그냥 철도로 걸어다닙니다;; 역시 좀 이르니 많이 덜 피었네요. 그래도 사람들이 꽤 돌아다닙니다. 건축학개론처럼 하려면 양쪽으로 손잡고 걸어야 ㅎㅎ 누가 한줄로 다니레 ㅠㅠ 엉엉 흐드러지게 피면 정말 대단할 것 같습니다. 일찍 핀 녀석들~~ 시그마 18-250을 사면서 다시 망원에 재미들리네요. ㅎㅎ 흔들림에 망친게 많은데 ㅠㅠ 적응해야할 듯 ㅠㅠ 멀리서도 찍을 수 있고 평소에 찍기 힘든 구도나 화각이 나와 재밌습니다. +_+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