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포스트: 77|아이템:밴드(21)
Tags

Posts

77 posts

sk 텔레콤 데이터 함께쓰기 대리인 신청

네오루나|2015년 6월 5일

최근 전화 문자는 무제한에데이터만 차등해서 선택하는 요금제가SK 에 나왔다. 이름하야 밴드 요금제, band 란다.일단 그런 관계로 아버지의 요금제도 어머니의 요금제도나의 요금제도 모두 밴드로 갈아타게 되었다. 필자는 이미 데이터 함께쓰기를 2개 신청하여 쓰고있는 상태별 문제없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했다. 다만 이번에 아버지께서 데이터를 대폭 올리면서아무래도 네비등으로 쓸만한 공기계가 생겨데이터 함께쓰기를 신청하려 했는데.... 역시 구비서류가 필요하단다. 예전 3g 일때 데이터 쉐어링은 부가서비스라서 대리인 신분등과 명의자 신분등이면만사 OK 였지만 데이터 함께쓰기는 사실상 새로운 번호를 부여받게 되어 신규가입에 해당하므로 본인이 아니라면 가져와야 하는 서류가 조금 많아진다. 1. 가입자 명

OP을 바꾸어 보았다 물건들

1. 의외로 어젯밤에 찾아보니까 뻘하게 웃긴것들이 많아서 몇 가지. 2. 러브라이브 오프닝을 라스베가스 노래로 바꾼 것 3. 같은 노래를 아이마스 오프닝에 넣어본 것 4.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의 오프닝을.... 5. 주문은 토끼입니까?를 극흑의 브륜힐데 2기 오프닝으로. 이거 의외로 괜찮음. 6. 같은 노래를 바꾸어 놓은 모음집. 의외로 라스베가스는 아무데나 잘 어울린다. 이거 진심ㅇㅇ. 7. 개인 추천은 마리아님이 보고계셔랑 주문토끼정도? 모음집 중에서 사이코패스도 나쁘지 않음. 다만 이건 중간에 한 15초 정도는 되게 안 맞는 부분이 좀 티.

이제 인디밴드가 치고올라온다 ㅋㅋ 아이돌 긴장해라 ㅋ?

이제 인디밴드가 치고올라온다 ㅋㅋ 아이돌 긴장해라 ㅋ?

이제 인디밴드가 치고올라온다 ㅋㅋ 아이돌 긴장해라 ㅋ? 음중에서 국카스텐 무대를 볼 줄이야...진심으로 대박이였음..앞으로도 국카스텐 흥해라...나가수에서도 제발 1위하지말고 오래오래 남길 바라겠습니다. 헐 음악중심 나온줄 몰랐는데.. 아 다시보고싶은데 영상이 안뜨네.. 아...현기증나 ㅋㅋㅋㅋ아이돌 음악듣다가국가스텐노래들어보세요귀뚫려서 귀지나오는줄 ㄷㄷ 나는 가수다 2 에서 국카스텐은 아무래도 유명한곡 커버곡이라 노래잘하네...이렇게 들었는데얘네 앨범에 자기네노래부르니까 난 별로더라...그렇게 좋지도않고...그냥 그렇다구요.. 국카스텐 음중 몇년전에도 나왔었다 근데 아는사람 별로 없지나가수 출신들 줄줄이 앨범 냈지만 아이돌 가수한테 다 묻혔지 이런 멋진 가수들이 이제

TOP 밴드 몇 곡

나쁜짓|2012년 6월 15일

날은 더워지는데 오히려 미디엄 템포를 자주 듣는다... 신기하네 그래서 요즘 탑밴드서 끌리는 곡들 피터팬 컴플렉스, 몰래한 사랑(김지애) 원곡도 진짜 좋아하는 곡이라서 요즘도 심심하면 유투브서 검색해 듣는데 요 것도 편곡 참 잘했다. 후반부의 맛깔나는 코러스는 사라져서 아쉽지만 대신 우울한 느낌이 부가되어 나름의 맛을 준다. 서바이벌 프로에서 툭하면 나오는 후반부의 억지 지르기 등이 없이 자연스럽게 고조되는 것도 참 마음에 들고. 보컬의 음색도 참 좋다. 애쉬그레이, Anxious 애쉬그레이, 배반의 장미(엄정화) Anxious가 무척 맘에 들어서 300초 공연도 기대했는데 후반의 스캣이 아쉬웠다. 분위기를 바꾸려면 마무리까지 바꿔버리는 것이 좋지 않았을까... 그 부분만 붕 떴다가 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