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포스트: 534
Tags

Posts

534 posts
[16년 1월 니가타, 나가노]문호의 숙소, 나카다나소우(中棚莊)의 아침식사[14]

[16년 1월 니가타, 나가노]문호의 숙소, 나카다나소우(中棚莊)의 아침식사[14]

아침식사도 레스토랑에서, 자리로 가니 요렇게 한상이 떠억 차려져 있습니다. 온천여관의 좋은 점...아침에 일어나면 남이 차려준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 조금씩 담겨져 있는 밑반찬들 톳조림과 참마 우엉조림과 치어& 간 무 무절임과 락교 기름이 잘잘 흐르는 방어구이와 갓절임 양념김 간장 양념에 담근 온천 계란 유바 싱싱한 야채샐러드 보리밥과 유부&미역을 넣은 된장국 간 참마를 보리밥에 얹어서. 끈적하고 시원한 식감의 참마와 까실하게 넘어가는 보리밥이 잘 어울립니다. 이것만으로도 밥 한공기를 비울 수 있을 정도 마무리는 오렌지 주스. 잘먹었습니다. 이렇게 저녁에 아침까지 챙겨

[16년 11월 홋카이도 백성귀족 먹부림의 여행]디 윈저 호텔 토야, 스파클링 와인과 함꼐하는 아침식사[7]

[16년 11월 홋카이도 백성귀족 먹부림의 여행]디 윈저 호텔 토야, 스파클링 와인과 함꼐하는 아침식사[7]

저녁식사 리뷰를 했으니 이제는 아침식사 리뷰를...아침식사는 일&양식부페, 양식정식, 일식정식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먹은건 양식 정식, 길리건스 아일랜드라는 레스토랑에서 먹습니다. 계란요리와 소시지, 베이컨이 나오는 아메리칸 스타일과 샐러드와 반숙계란을 곁들인 햄이 나오는 쟘봉 스타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저는 쟘봉 스타일을 선택, 빵과 음료는 부페식입니다. 스파클링 와인으로 혼자 건배 하드롤 두종 크로와상 & 초콜렛 크로와상, 빵 맛있네요 버터와 밀크잼&딸기잼 역시 홋카이도, 버터가 맛있습니다. 노보리베츠에서 나온 우유로 만든 버터라는데 아이스크림같은 달콤한 풍미가 나는게 맛나더라고요 요구

야 야! 아사까라 젠 카이!

야 야! 아사까라 젠 카이!

조식뷔페입니다. 갖고 온 품목이 완전 산더미같지만 어쨌건 조식입니다. (...) 오늘 최고는 미네스트로네 수프네요. 맛있어서 햔 번 더 먹었습니다. 몸이 따끈따끈해졌어요 아아...오늘은 날도 갰고, 우치우라 나들이나 가야지... 오늘은 아와시마 방면 내일은 미토 씨 파라다이스 방면입니다. - 이즈 반도는 아주 약간의 진동을 느꼈을 뿐 쓰나미에선 얀전합니다 -

[16년 4월 아오모리 여행]아소베노 모리 이와키쇼(アソベの森 いわき荘),아침식사[6]

[16년 4월 아오모리 여행]아소베노 모리 이와키쇼(アソベの森 いわき荘),아침식사[6]

1일 : 인천공항-아오모리공항-히로사키-히로사키 숙박 2일 : 히로사키-아오모리-아사무시온천-아사무시온천 숙박 3일 : 아사무시온천-아오모리-아오모리공항-인천 온천여관에서 제일 중요한게 저녁식사라면 두번째로 중요한건 아침식사죠(...) 아침식사도 레스토랑에서 테이블에 세팅된 반찬들 삶은 보리를 가쓰오부시 육수에 담근(?)반찬 감자샐러드와 햄, 방울토마토 다시마조림 고구마줄거리 비슷한 무언가의(...)조림 소송채무침 우엉과 고사리절임 이 외의 반찬&밥&국은 뷔페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집어오면 됩니다. 가볍게(?)가져온 첫번째 접시 스크램블 에그와 샐러드, 연어구이, 소시지, 순무와 배추절임 된장국과 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