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섹션Z (SECTION Z, 1987, CAPCOM) #3 엔딩 및 비기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2월 2일 |
[FC] 섹션Z (SECTION Z, 1987, CAPCOM) #2 섹션20~59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패미콤 디스크시스템판 섹션Z의 엔딩 및 비기의 소개. < 엔딩 >적 이성인의 요새 바란쿨에 침투하여 섹션 59에 있는 엘브레인을 섬멸한 아키라. 이제 탈출 시간이다. 섹션 60이라 할 수 있는 탈출로를 통하여 상승하는 엔딩 영상이 나온다. 다음 적 요새 엘브레인의 겉에서 본 모습이 나오고...적 요새가 폭발을 하려는 듯 화면이 깜빡거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적 요새 엘브레인으로부터 빨간색의 물체가 마치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것이 보인다. 저것은 새인가? 로켓인가? 아니다. 코스모 프로텍터를 장비한 이 게임의 주인공 아키라다. 화면이 위로 스크롤되며 솟아오르는 아키라
[FC] 마피 (MAPPY, 1984, NAMCOT)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8월 31일 |
[FC] 마피 (MAPPY, 1984.11.14, NAMCOT) 남코의 아케이드 게임 마피(MAPPY)의 닌텐도 패밀리컴퓨터 이식판. 이식이 상당히 잘 된 케이스로, 국내의 합팩 등에서도 뛰어난 게임성과 아기자기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사람들의 머릿속에 '마피'를 각인시켜놓은 것이 바로 이 패미콤판 초대 '마피'이다. 옛날 게임인데다가 적은 용량이지만 지금해도 훌륭한 게임성과 귀여운 그래픽, 중독성 있는 정겨운 배경음악 등으로 명실공히 명작 게임. 타이틀 화면. 게임 시작. 아케이드판의 마피 등장씬은 삭제되었다. TV화면 특성상 원래는 6층이던 건물이 5층으로 바뀌었다. 도난품 뒤에 보스고양이가 숨었을 때 도난품을 먹으면 1000점 간판을 드는 연출은 완벽 재현!! 마
캡콤「격투겜 만들거다! 미국은 군인, 중국은 차이나 드레스, 브라질은…」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7년 1월 9일 |
1 캡콤 「브라질은 녹색 피부의 전격 빙글빙글 인간!ㅋ」 2 인도인이라…요가 하면 손 정돈 늘어나겠지ㅋㅋㅋ 3 브라질 상관 없음 정기 왜 브라질 이미지가 저걸까요...인도도 심하긴 하지만 서도 4인도→요가는 이해할 수 있지만 브랑카는 역시 미친듯5러시아, 파워계 애국 정신병자!6일본인도 상당하지ㅋ 죽어 몽골인이잖아 저겈ㅋ9>>6 캐나다임7그렇네11스페인은 꽤 잘 어울리는데16지금은 캐릭 무진장 늘어서 어느 나라든 한명은 있잖아? 콩고인이라곤지 콩고민주국인인지 개성 표현하는거 힘들텐데18브랑카랑 비교하면 쥬리라던지 무진장 혜택받은거 아니냐 조금 눈매 날카롭다고 한국인은 존나 화내고19여고생한테 격투기를 시키자고!26>>19 인강으로 강
닌자 핫토리군 (忍者ハットリくん, 1986, HUDSON)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12월 13일 |
닌자 핫토리군 (忍者ハットリくん, 1986.3.5, , 4900円. HUDSON) 후지코 후지오A 원작의 만화 '닌자 핫토리군'의 닌텐도 패밀리컴퓨터용 게임. 150만개 이상 판매되어 '만화 원작의 게임 중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으로 기록되었다가 12년 후인 1998년에 게임보이용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의 대히트로 그 기록이 깨졌다. 어쨌거나 콘솔게임 중에선 아직까지도 이 게임의 기록을 깰 상대는 존재하지 않는다. 타이틀 화면. 방향키로 LEVEL 1~4까지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어렸을 때 LEVEL 1은 클리어 가능했지만 LEVEL 2부터는 무리였다. 지금해도 어려운데 일본 현지에선 LEVEL 4도 쉽게 하는 고수들이 많은 듯. B버튼으로 수리검 발사, A버튼이 점프. 검정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