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nkiha - RHYTHM GAME MACHINE (Event_MASTER)
By 31337 | 2016년 11월 3일 |
![ginkiha - RHYTHM GAME MACHINE (Event_MASTER)](https://img.zoomtrend.com/2016/11/03/c0218359_581b451708d1a.jpg)
이번 개인 대항전의 섹션2 이벤트 신곡. (이벤트)마스터의 이론치가 50300점으로 꽤나 높은 편인데, 나머지 두 곡의 중간정도라고 막연히 생각했던 안일함을 박살내기 충분했다. Moonrise의 대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정도. 번외로 악곡소개의 INNOVATION. 이번 대회의 이름은 분명 DANCE BEAT PARTY 였을터인데 SHARING DJ PARTY는 도대체...(웃음)
CROSS×BEATS 360일간의 플레이와 이모저모
By Studio F×F | 2015년 5월 16일 |
![CROSS×BEATS 360일간의 플레이와 이모저모](https://img.zoomtrend.com/2015/05/16/b0071278_5556d5eeda5e3.png)
since 2014/05/19. 벌써 반년이 지났다. 10년이면 강산이 바뀌긴 한다지만 반년은 게임 하나가 바뀌기엔 부족한 시간이었는지 싶다. 뭐 1년을 붙잡고 있는 나 자신이 놀랍기도 한데… 악곡 수집률 : 약 77%. 그 반년간 결국 언보더 제1탄과 캬리파뮤파뮤 캠페인 보상곡은 구제도 안 왔다. - 하이스코어어택 : 이후 이벤트 보상곡은 어지저찌 전부 입수했다. - 누적스코어어택 : 상동. - 언락챌린지마츠리 : 현 시점에선 더 이상 구제받을 구곡이 없어서 테마 스킨 바꿔먹는 중이었다. - 랜덤셀렉트마츠리 : 입수한 마츠리 전용곡은 제1회 보상곡 A×E×U×G -act.1-, Another Chance, 록맨(CUTMAN STAGE), 제2회 보상곡 Grand Arc, 제3회 보상곡
즐거운 크로스비츠 플레이를 위한 가이드 비슷한 것
By Studio F×F | 2016년 1월 30일 |
![즐거운 크로스비츠 플레이를 위한 가이드 비슷한 것](https://img.zoomtrend.com/2016/01/30/b0071278_56ac35cd964ff.jpg)
이 어둠의 게임은 도대체가 개선의 기미를 보이지 않고, 아케이드로 진출한 녀석은 전문점 드립으로 인해 비웃음을 사는 처지에 놓이기까지 했지만 그 와중에도 플레이어층이 늘어가는 것이 눈에 띄는게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전문점 드립을 차용해서 말하자면 입소문을 타고 찾아오는 손님이 늘었다고 표현할 수 있겠다. 오지 말라고 경고했거늘. 이리저리 멸시당하는 레브도 사실 본편 플레이어 관점에서는 본편의 단점을 최대한 제거하고, 장점과 특징은 최대한 살려낸 진짜 본편이라 할 수 있어 취급이 상대적으로 박해진 본편보다는 그쪽으로 입문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여기서는 그게 불가능하므로, 입문층이 조금이나마 늘어난(그리고 내가 아직 이 게임에 대한 애정이 남아 있는) 이 시점에서 플레이 가이드 비스무리한 글을
크로스비츠 관련 실적 정리 및 진행중(혹은 예정)인 것
By 31337 | 2016년 10월 14일 |
- ANIMAX 콜라보와 더불어, 9월 란세레의 완화로 소지곡수가 165개로 급증하였다. 현재 진행중인 Yamajet 이벤트 누계점수 120만점은 이미 달성했으니, 2곡 더 얻는것은 기정사실. 대회보상곡은 세 곡 남았는데 차후 진행될 언락마츠리에서 전부 회수가 가능하니 란세레에 목을 매달 필요는 없어졌다. 그럼에도 아직 갖고싶은 전용곡이 대여섯개 정도는 있어서 어둠에 몸을 실어야하는건 여전하다. - 이번달 초에 진행되었던 언락마츠리에서 에우고 대용으로 리벨리온을 팠었는데, 완벽하진 않지만 에우고가 없을 때 간식거리로서는 충분한 역할까진 갖춰두었다. 컨디션이 괜찮았을 땐 30분 내에 13번 풀콤노르마 조건을 만족시켰으니, 7000%도 가시권에 들어온 셈이다. 9월 란세레 완화조건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이번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