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종료를 마주하며.
By 31337 | 2018년 4월 16일 |
사실, 몇 달 전부터 조짐은 있었다. 정기적으로 해오던 티켓 할인이 전혀 실시되지 않았다던지, 란세레 확률이 이전에 비해 이상할 정도로 높아져 있다던지... 더군다나 활력이란게 전혀 느껴지지 않은 운영이 연달아 이어져 왔으니, 마음의 준비를 갖추기 시작한 건 나 뿐만이 아니었으리라. 단지, 실제로 소식을 접했을 때의 간극이 너무 벌어져 있었을 뿐이지. 그저 허탈하다. 타 음악게임에 비해, 플레이 방식이나 시스템적으로 익숙해지기 어려웠던 게임인 만큼, 입문 장벽은 결코 낮다고 할 수 없었고, 그 덕에 비교적 마이너한 입지에서 힘겹게 유지해온 모양새를 띄긴 했었다. 그럼에도 크로스비츠가 돋보였던 것은, NAOKI 및 舊 BEMANI 참가 라인업을 앞세운 신세대 음악게임을 표방했었고, 그 이후로도 타 리
2016.7.30. (스크롤주의!) Crossbeats REV SUNRISE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CAPCOM) 한국 인컴테스트를 맞이하여 테스트 버전을 접하고 왔습니다.
By 류토피아 (RYUTOPIA) | 2016년 7월 29일 |
모처의 연락을 받고 지난 주 토요일(23일), 오전 일찍 일산에 있는 펌프잇업을 개발하고태고의 달인을 정식 수입하여 유통하는 게임회사이기도 한 '(주)안다미로' 본사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그 사무실 내에는 일본 게임센터에서 보았던 익숙한 게임기 두 대가 있었는데요,바로 크로스비츠 아케이드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Cross Beats REV SUNRISE)' . . . . . . CAPCOM의 아케이드 리듬게임이자, DDR의 신화를 이끌었던 '나오키 마에다'가 캡콤으로 이직하여야심차게 만들어낸 터치형 음악 게임 '크로스비츠 레브' 의 한국 인컴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테스터 3인으로 선정되어아케이드 게임센터에 인컴테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사내 테스터 자격으로 사전
「Frederic」 시리즈: 보기 드문 낙하형 리듬 게임
By 키노 이 이그라 | 2019년 2월 12일 |
개발: Forever Entertainment S. A.장르: 리듬출시: 2014년 5월 | 2014년 5월가격: 3,300원 | 8,500원플랫폼: 스팀, iOS, 안드로이드, 닌텐도 스위치, PS Vita, WII U난이도(클리어): 매우 쉬움 | 쉬움난이도(100%): 어려움 | 매우 어려움플레이 시간(클리어): ~2시간 | ~3시간플레이 시간(100%): ~5시간 | ?태그: 인디, 캐주얼, 음악, 액션, 코미디, 사운드트랙, 터치 친화 게임 시스템PC 게임에서 정말 보기 드문 고전적인 낙하형 리듬 게임이다. 2014년에 출시된 작품으로 PC 리듬 게임이 관뚜껑에 못 박힌 시점에서 나온 터라 꽤 많은 호응을 받았던 듯하다. 문제는 2019년 이 시점까지도 PC 리듬 게임 시장은 망했어요...7개
crossbeats REV. 제3회 로케테스트(오사카) 체험 리포트
By Studio F×F | 2015년 3월 1일 |
26일 정오 경 crossbeats REV.(크로스비츠 레브)의 3번째 로케테스트 지역과 일정이 공개되었다. 후쿠오카, 센다이 그리고 오사카, 동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간 진행. 오사카 지역 로케테는 남코우메다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되어 있어 마음만 먹으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였다. 이번 로케테도 역시 3회 참가 = 스티커 3종류 수집으로 특전 CD를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이를 노리고 3회 참가를 목적으로 했다. CROSS×BEATS 공식 첫 CD 아닌가. 첫날은 미도스지선 상행 첫차(다이코쿠역 5:10 출발)를 타고 우메다로 향했다. 그렇게 춥다는 생각은 출발 당시까진 들지 않았는데… 나중에 약간 후회했다. 도착하니 약 5시 40분으로 남코우메다 입구엔 벌써 3명의 플레이어가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