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족에 대처하는 흔한 빵겜러의 자세 ...
By Eublady's warehouse. | 2017년 4월 15일 |
![잠수족에 대처하는 흔한 빵겜러의 자세 ...](https://img.zoomtrend.com/2017/04/15/c0211753_58f196a8b05df.png)
는 나도 안 해. - _-)a 효율상으로만 보면 누군가 잠수해도 멀티로 하는 게 좋지만, 스트레스 받느니 그냥 혼자 프리 플레이 하고 말지. 안그래도 이벤트 기간동안 요구하는 플레이의 양도 많은 편이라 의무적으로 하는 기분이기도 했고. 게임으로 하고 싶을 때에만 프리 플레이로 조금씩 하고, 그 외는 서브폰으로 방 파서 혼자 잠수타기로 했다. 보너스 150%면 120판으로 정확히 15만 포인트가 되고, 140% 기준으로는 125판. 직접 플레이하는 것에 비하면 보너스 비율이 높아져도 실제 획득값은 내려가기 때문에 효율상으론 나쁜 게 맞다. 그래도 다른 일 하면서 틈틈이 방 만들고 방치만 하면 된다는 게 편하긴 하네. 사실 만들자면 매크로도 어렵잖게 만들 수 있기는 하다. 한 쪽은 출발
방도리 이벤트 포인트 획득량 변경된 계산식.
By Eublady's warehouse. | 2017년 5월 11일 |
바뀐 계산식은 다음과 같다. 기본 획득 P = 50 + 자신의 점수/1만 + 타인의 점수/10만 여기에 밴드 배율에 따라 가산하고, 부스트 배수를 곱한다. 자기 점수는 100점, 타인 점수는 사람당 10점으로 총 40점이 상한이다. 예를 들어 자신은 120만 점, 총점 370만 점이라면, 자기 점수는 상한으로 100점, 타인의 점수는 250만 점이 되므로 획득 기본 P는 50 + 100 + 25 = 175 가 되고, 여기에 자신의 배율 100%, 부스트 3개를 사용했다면, 170 × 200% × 5 × 3 = 5250 이 되는 식이다. 기존에 비해 상한선은 기본 200점에서 190점으로 줄어들지만, 자신의 점수는 1/5만 적용되던 기
뱅드림 한국어판 정식서비스 시작.
By Eublady's warehouse. | 2018년 2월 8일 |
![뱅드림 한국어판 정식서비스 시작.](https://img.zoomtrend.com/2018/02/08/c0211753_5a7c5b57da632.png)
카카오라서 거르려다가, 번역판이니까 대화내용이 궁금하기도 해서 깔아봤다. 리세마라는 따로 안하고 그냥 하는 중. 나중에 코코로 4성 나오면 질러보려고 수정은 안쓰고 모아두었다. 일섭에서도 그거 놓친게 계속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얻었으면 좋겠다. 물론 평범하게 즐기는 목적이라면, 첫 10연차는 하는 걸 추천한다. 2성 카드도 극초반엔 무시못할 전력이 되는데, 3성 하나에 2성 4장만 해도 1성 위주의 편성에 비해 점수가 2배 이상 오르기 때문. 번역은 군데군데 의아한 부분이 있으나,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 팝핀파는 좀 어색한 느낌도 있긴 하다. 포피파의 귀여운 어감이 사라진 게 아쉽다. 게임을 켜고 끌 때 카스미 보이스로 안녕, 어서오세요, 어서 와, 담에 또 봐, 정말 나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