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曰.]THQ 파산은 매우 적절함.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2년 12월 29일 |
曰. 홈월드2, DOW2, COH도 밸런스가 개씨발좆임....밸런스 그따위로 맞추니까 누가 하냐고.모드로 가면 헬오브헬이라서 씨발.
다크사이더스2, 3번째 렐름인 '엔젤 렐름' 공개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7월 25일 |
스포일러 주의! (아래 잡설도 영상보고 쓰는거라 스포일러 다분) 그래도 3번째 렐름부터 최대한 스포일링 방지 하려고 영상 짦은거 보소[.. 디먼렐름은 30초 나올 기세 영상 보시면 아실듯한 겜블 요소가 있군요[.. 전작에서 보였던 것도 많이 보이고.. 팬저 드래곤 짭 또 나오는듯 합니다? ㅋ 그리고 엔젤렐름..말이 엔젤 렐름이지, 예상했던 대로 어스렐름으로도 가는군요... 마지막은 데몬 렐름이겠고... 흠 그리고 포럼 글좀 뒤져본 결과.. 처음 시작은 레벨 20까지 가능, 뉴게임 플러스에서 30레벨까지 해제 가능, 뉴게임 플러스 모드시 많은것들이 추가(아마 난이도 조절일듯 합니다, 이스터 애그나 추가요소 같은게 조금 생기고..할듯) 근데 왜 아직 정발 소식이 업나[..
다크사이더스2, 나이트메어 모드 등 세부사항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7월 17일 |
나이트메어 모드, 시리즈 처음으로 생겨난 모드이며, 진정 그 명에 맞게 설정되어 있다. 처음부터 설정이 가능하며, 일단 한번 죽으면, 영원히 게임 오버를 뜻한다. 체크포인트도 없다. 뉴게임+에서도 가능하여, 당신이 더 높은 스탯과 장비를 가지고도 시작 할 수 있다. 포제스드 웨폰이라는것도 추가. 무기에 특정 아이템을 먹이로 삼아서, 무기의 경험치를 올려 줄 수 있다. 이는 레벨업을 뜻하며, 당신이 스탯도 정할 수 있으며, 심지어 이름도 지을 수 있다. 게임 내 아이템은 제단을 통해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거래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대한 자세한 사항은 곧 공개될 것이다. 빠른 이동 시스템이 존재. 이전에 이미 방문한 곳을 빠르게 이동이 가능(영상을 보니 전작과 같이 서펀트 홀 확인 가능) 퍼
다크사이더스2 엔딩 이제야 봤네요.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8월 25일 |
그 망할놈의 보석때문에[.. 시간 엄청 잡아먹은듯. 1회차 아포칼립스 난이도 + 모든 서브퀘스트 완료한 시간이 38시간... 약 40시간쯤 걸렸네요 죽은게 한 150번정도 되고(비전투 사망이 90번인가 --;;) 여튼 하면서 느낀건.. 1은 신규 IP의 액션 어드벤쳐로써 희망을 보여줬는데.. 2는 그냥 액션 RPG..화... 하면서 정말 많이 실망했네요. 퍼즐도 깊이 없고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단순하고.... 액션도 전작은 X홀드키의 사용으로 꽤나 직관적인 전투가 가능했는데, 이번작은 X홀드가 아니라 X딜레이 개념으로 변화된 수준인지라 --.. 난전중에 X딜레이를 생각하면서 어떻게 싸우나..싶더군요 기대한 그 이하를 보여줘서..정말 아쉬웠습니다. 뭐 여전히 디자인은 독특해서 좋긴 한데..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