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섹션Z (SECTION Z, 1987, CAPCOM) #2 섹션20~59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2월 1일 |
[FC] 섹션Z (SECTION Z, 1987, CAPCOM) #1 섹션00~19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오프닝 스테이지와 01~19에 이르는 19개의 섹션을 클리어하여 첫번째 스테이지를 마무리 지은 아키라. 두번째 스테이지인 20~39까지와 세번째 스테이지인 40~59까지를 소개. [ 섹션 20 ]섹션 20은 섹션 01과 마찬가지로 스카우트 드론 '크라우드 아이'의 협공으로 시작, 포대 '스파이럴 건'을 피해 끝까지 가면 기존의 섹션들과 마찬가지로 2개의 전송장치가 있다. 위로 가면 섹션 22, 아래로 가면 섹션 21이다. 먼저 아래인 섹션 21로 가자. [ 섹션 21 ]섹션 21 진행 도중 아래쪽에서 워프존을 발견할 수 있다. 안에서는 B+A로 발동하는 전송장치인 크래쉬볼을 얻을 수 있
[FC] 스타 솔져 (STAR SOLDIER, 1986, HUDSON) #3 스테이지 9~16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월 23일 |
[FC] 스타 솔져 (STAR SOLDIER, 1986, HUDSON) #2 스테이지 1~8 스테이지 9부터 최종 스테이지인 스테이지 16까지 숨겨진 제그(Z) 및 우라파워(P), 숨겨진 스페셜 아이템과 비밀무기 위치 및 출현 조건 총 공개. < 스테이지 9 > 첫번째 제그와 두번째 제그. 스테이지 9의 맵은 스테이지 3의 맵과 완전히 동일하다. 제그의 위치 또한 동일. 목숨수를 늘려주는 1UP. 1UP의 출현조건은 스코어 1000자리 숫자와 100자리 숫자의 합을 10으로 만들었을 때 해당 위치를 5발 쏘는 것. 좀처럼 합을 인위적으로 10으로 만들기가 참 힘들다. 3번째 제그와 스테이지를 3단계 건너뛰는 '워프(W)'. 둘이 나란히 붙어있다. 워프의 출현
우.. 우왕굳!!!
By 심심한 블로그 | 2013년 6월 18일 |
프로젝트 크로스존 3ds 다운로드 소프트로 나왔다!! ㅠㅋ 처험판 해봐아지 ㅋ! 빨리 한국 포켓몬xy도 다운로드로!!ㅎ
마계촌 (魔界村, Ghosts 'n Goblins, 1985, CAPCOM) #1 게임 소개~스테이지2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11월 18일 |
마계촌 (魔界村, Ghosts 'n Goblins, 1985.9, CAPCOM) 1985년에 캡콤에서 아케이드용으로 발매한 횡스크롤 액션게임. 캡콤의 7번째 게임이자 1980년대 캡콤 게임 중 최고로 히트한 작품이다. 1984년에 '손손'과 '1942', 1985년 5월에 '전장의 늑대'의 대히트로 승승장구하던 신생 소기업 '캡콤(CAPCOM)'은 이 '마계촌'의 대성공으로 인하여 창립 1년만에 드디어 회사 빌딩까지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극악한 난이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롱 셀러머신'으로써 장기간에 걸쳐 운용되었다. 제작은 '전장의 늑대'를 담당했던 '후지와라 토쿠로(藤原得郎)'가 담당. 이 게임은 당시까지 게임센터에 존재하지 않던 최초의 호러 장르 게임이며, 당시 게임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