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DD 16회 영격전 4,5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3월 14일 |
강력한 맵병기 유닛을 투입할 경우 고득점을 노릴 수 있는 구성의 4 스테이지입니다. 가즈라 스파가 없어도 스피드625의 디다리온 자암이 아리츠 오울로 대부분의 보스를 고배율로 격추가 가능하기때문에 디다리온에 DD파츠를 투입하는게 유리. 그랑존은 파티가 1,4번 자리에 각성이고 2번 자리에 각성계열이 투입하는게 아닌 이상 2번 자리가 유리하고 대략 3번의 맵병기 찬스가 옵니다. 두번의 찬스는 초반 웨이브를 노리는 것이기 때문에 비교적 쉬운 배치가 가능하지만 세번째는 교통정리하기 위한 역산이 필수. 스코어는 18만8천 웨이브간 적 간격이 상당히 넓어서 사거리와 이동거리의 합이 부족한 유닛은 사용하기 어려운 5 스테이지입니다. 양전자포 + 램페이지 고스트 + 가즈라 스파&아
슈로대DD 초반 플레이 소감 #2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8월 22일 |
프롤로그 부근인 주제에 그냥 플레이하는 것으로는 클리어가 안되는 게임인 시점에서 때려치는게 제 처지엔 맞습니다만 일단 꾹참고 캐릭터 육성을 노려봅니다. 튜토 초반에 소개해줬던 파일럿 육성은 스킬책으로 육성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가챠에서 SSR파츠가 나왔을 경우 올려주는 특수 스킬이 있습니다. 현재 SSR파츠가 있는 캐릭터의 경우 대부분 공통적으로 Lv2에서 공격력이 오르는데 상당히 큰 도움이 됩니다. SSR이 없는 마오같은 경우 이런 혜택이 없죠.리세마라로 세계선이 바뀐 곳에선 볼테스 대신 디다리온을 올려봤습니다. 이거 제압전까지 가고보니 유닛4개를 골고루 키울려면 5단계 강화를 포기하는 편이 더 유리할 듯도 하더군요. 유닛파츠 강화도 합니다. 스토리 밀다보면 유닛파츠 강화시키는 소재가 가장 많이
슈로대DD 2차 영격전 1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1월 20일 |
집에 가만히 누워 있기도 무료해서 2차 영격전에 살짝 도전해보는 중입니다. 1스테이즈는 애당초 보너스 점수가 기력MAX 기준으로 30%이기 때문에 맵병기 없이는 단기 출격이 직관으로 도달 할 수 있는 정답이죠. 이러한 직관에 동조하시고 8만5천점쯤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신다면 무개조3인방(속도510이상) + 바르바토스 조합 추천드립니다. 전통의 격려 스킬 서브인 제가페인 메이우 75렙을 무개조 기체에 끼면 위와 같이 HP 3260에 3% 보정시 방어력 832가 나오는데 아슬아슬하게 1스테이지 최초의 쫄의 반격에 터집니다. 3번째 보스인 글로스터를 바르바토스 단기로 돌파하면 그 시점에서 대략 7만8천점, 바르바토스의 미카가 혼까지 배운 상태라면 보스전때 정신기 배분을 조금만 조정해주신다면 이후에 남은
슈로대DD 플레이 근황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11월 18일 |
운동 10 스테이지는 공격 10 스테이지와 달리 피격시 디버프에 의한 피해가 없지만 명중률과 화력이 부족한 경우 잡기가 굉장히 힘든 보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격,파일럿 10 스테이지에서 완벽한 활약이 가능한 회피탱일 경우 계속해서 회피를 선택하면 보스의 기력을 거의 올려주질 않습니다. 그사이에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브레이크 깍기 담당이 브레이크를 깍아 줍니다. 이항분포 계산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69%짜리 공격이 20회의 시도시 6번이상 성공할 확률은 99.993% 퍼센트입니다. 참고로 확률상 스코프독SSR을 끼고 차라리 64%짜리 확률로 4번 성공시키면 쪽이 더 유리하죠 다만 범용장비인 듀얼센서SSR일 경우엔 기력120 기준으로 명중률이 급격하게 상승하므로 저처럼 단기 결전이 불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