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Android OS,화면크기,OpenGL 등 버전과 크기 점유율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3월 23일 |
![(공유) Android OS,화면크기,OpenGL 등 버전과 크기 점유율](https://img.zoomtrend.com/2018/03/23/a0006731_5ab46c1240f58.png)
안드로이드 개발자 페이지에 OS 버전, 화면 크기, OpenGL 버전 등에 대한 비율 통계가 있길래 공유합니다. version 점유율VersionCodenameAPIDistribution2.3.3 -2.3.7Gingerbread100.3%4.0.3 -4.0.4Ice Cream Sandwich150.4%4.1.xJelly Bean161.7%4.2.x172.6%4.3180.7%4.4KitKat1912.0%5.0Lollipop215.4%5.12219.2%6.0Marshmallow2328.1%7.0Nougat2422.3%7.1256.2%8.0Oreo260.8%8.1270.3% 화면 크기 점유율(?)TotalSmall0.5%0.1%0.6%Normal1.1%0.3%28.5%37.9%22.0%89.8%Large0.1
현재 unity3d로 개발중인 3번째 스마트폰 게임 스크린샷..
By motionflow | 2012년 10월 31일 |
![현재 unity3d로 개발중인 3번째 스마트폰 게임 스크린샷..](https://img.zoomtrend.com/2012/10/31/e0106834_509011d8d6fab.jpg)
현재 unity3d로 개발중인 3번째 스마트폰 게임 스크린샷..
아무도 관심없을 OX FIGHTER 이야기 - 보스(1)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17년 3월 18일 |
![아무도 관심없을 OX FIGHTER 이야기 - 보스(1)](https://img.zoomtrend.com/2017/03/18/f0289989_58ccc5a6c5a98.jpg)
이게 G-응응응(N응응)이나 R-응응응의 카피캣 개념으로 만들었다는 점은 명백합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데드카피냐 하면 그건 아니라고 하고 싶습니다만) 원래 타일드맵을 실장해서 맵 어트리와 상호작용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게 첫날의 진도이자 목표였는데, 어쩌다보니 진도가 쭉쭉 나가서 계속 컨텐츠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그 컨텐츠의 중심에 있는 건, 역시 마지막에 기다리고 있는 스테이지 보스였죠. 처음에는 빅코어를 적당히 흉내낸 후, 약간씩만 변형해 돌려막기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묘하게 구현이 쉽게 되면서, 보스캐릭터들에도 꽤나 바리에이션을 줄 수 있게 되어 결국 9+1종의 보스 캐릭터를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공략 네타가 될 수 있는 부분은 피하고, 각 스테이지들의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