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와갼랜드 (ワギャンランド, 1989, NAMCO) #5 엔딩 및 비기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4월 21일 |
[FC] 와갼랜드 (ワギャンランド, 1989, NAMCO) #4 드디어 라스트 보스 닥터 데빌을 클리어한 와갼. 그 다음에 나오는 대망의 엔딩. [ 엔딩 ]닥터 데빌 : "젠장! 이번에는 내 패배다. 깨끗하게 이 섬에서 물러나도록 하지. 그러나 결코 포기한 것은 아니다. 어느날 갑자기 힘을 모아 찾아오도록 하지...그 날까지 작별이다! 와갼!" 남아있는 목숨수가 전부 보너스로 점수에 가산이 된다. 다시 닥터 데빌과 승부하기 직전의 장소로 나온 와갼. 화면 전체가 흔들리며 그간 싸운 적들이 하늘에서 떨어진다. 나중에는 그간 싸운 보스들도 차례차례 하늘에서 떨어진다. 지도 화면 전체도 흔들리더니... 무섭게 생겼던 거대한 나무도 웃는 얼굴로 바뀌게 된다. 그간 신세진
닌텐도「용사 참전합니다」일본「우오오오!」외국인「………누구여」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9년 6월 15일 |
1 닌텐도 「반조와 카주이가 참전합니다」 외국인 「우오오오오오오오!!!」 일본 「누구야 이거…………」 드라퀘는 진짜로 해외 인기 없구나 2 일본에서도 노인네들한테 밖에 인기 없음 3 아니 반카즈는 일본에서도 인기잖아 근데 스매시 브라더즈 등장 캐릭터중에 태반을 모른단 말이죠 8 >>3 아니란 말이지13>>3 무명 중의 무명4 스 매 시 브 라 더 즈 를 해 라5 드라퀘는 해외에선 FF의 10분의 1도 안팔리니까11다크 소울 같은 거 해외 쪽이 더 많이 팔릴텐데 이제 일본 RPG는 오와콘12 반카즈는 일본에서도 100만개나 팔렸다고 애송이16반카즈 무진장 유행했잖아18드래곤볼이나 드라퀘의 인기 차는 잘 모르겠음19일본인
[FC] 로드 파이터 (Road Fighter, 1985, Konami)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2년 10월 30일 |
[FC] 로드 파이터 (Road Fighter, 1985.7.11, Konami) 아케이드판 로드 파이터의 닌텐도 패밀리컴퓨터 이식판. 스테이지 수가 4개로 줄어들었으며 중간 지도 화면도 삭제, 보너스 아이템도 삭제되었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목숨수는 존재하지 않으며 연료가 다 떨어지거나 시간 내에 체크포인트까지 도달하지 못하면 게임오버. 등수나 제친 차수로 보너스 득점을 얻는 것이 없어진 대신, 스테이지 클리어시 남은 연료로 보너스 득점을 얻을 수 있게 변경되었다. 원작에선 로우기어와 하이기어로 버튼을 2개 사용했으나 패미콤판에선 엑셀버튼 하나로 진행 가능하다. 타이틀 화면. 스테이지는 코스로 구분된다. 화면 구성이 오락실판과 다르다. 체크포인트까지의 위치 표시는 왼쪽에 세로로 표시되게
스위치 구입했습니다.
By yuro의 시아이스 왕국 | 2017년 12월 11일 |
스위치가 정발되었다길래 냉큼 구입했습니다. 같이 구입한 소프트는 마리오 오딧세이와 디스가이아 5. 곧 발매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와 2월 발매 예정인 젤다까지는 확실히 구입하게 될 것 같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더군요. 조이콘의 조작 감각이나 완성도도 기대이상. 정말 잘 만든 닌텐도의 '장난감' 이라는 느낌이 물씬 드는 게임기입니다. '멀티미디어 기기'라는 느낌이 강한 플스와 가장 크게 비교되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아직 몇시간도 채 만져보질 못했습니다. 마카를 구입하고 좀 많이 놀아본 뒤에 본격적인 소감을 한번 적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