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블레이드 2 - 히카리쟝 나왔다
By Deep Dark Fantasia | 2018년 1월 22일 |
![제노블레이드 2 - 히카리쟝 나왔다](https://img.zoomtrend.com/2018/01/22/b0239689_5a655557d04bb.jpg)
히카리쟝 나온거보니 스토리 분량의 3분의 1 정도 진행한건가. 근데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닌거 같다. 초창부터 존나 돌린거 같은데 뭔가 쓸데없이 많이 돌린거 같다. 이데아 육성 어쩔.... 게다가 오버드라이브 소모품이란걸 이제 알았네 망했다 이런 젠장 4개나 썼는데... 나 이거 메인스토리 이미 네타 당해서 앞으로 플레이어블인 것들 더 있는거 아는데... 고생길이 훤하다 이히히히 야에기리도 못 뽑았는데 ㅎㅎㅎㅎ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2회차 프레데리카 루트 클리어. 롤랜드 전하 파도파도 괴담만...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22년 3월 17일 |
클리어타임:41시간. 1회차가 19시간. 퐁퐁남 엔딩ㅠㅠㅠㅠ 스토리, 캐릭터 때문에 다회차 씹으면 씹을수록 맛나는 게임. 주로 롤랜드 즈언하ㅋㅋㅋ 세계지도 구름으로 가려진건 땅이 없는게 아니라 아무도 탐험하지 않은 지역이었다.ㅋㅋㅋㅋ 로젤족의 선조가 왔다는 센트랄리아는 팔크스령 대폭포 남부에 존재. 몇몇 사람들이 가봤는데, 황무지만 존나게 있고, 그거 넘어간 사람은 없어서 지도에 미표기. 에스프로스트 북부도 존나 추워서 아무도 설산너머로 안가봤다. 하이샌드 동부도 사막만 이어져서 안가봄. 롤랜드 전하 다른 루트 플레이하니까 롤랜드의 여러가지 면모가 보여서 개꿀잼. 파도파도 괴담만ㅋㅋㅋㅋㅋㅋ 허구한날 남한테 신세타
닌텐도의 굴욕...30년만의 적자
By 나니아빠님의 이글루 | 2012년 4월 27일 |
![닌텐도의 굴욕...30년만의 적자](https://img.zoomtrend.com/2012/04/27/e0067965_4f99e9d1dc1a4.jpg)
내일이 닌텐도 3DS의 국내 판매 개시일이다. 어린이날 대목을 앞둔 당연한 발표일 선택이다. 개그맨 김병만도 동원하고... 마케팅 작렬이다. 슈퍼마리오의 아버지 미야모토 시게루도 최초로 한국에 모셔왔다. 하지만 닌텐도의 야심작 발표를 앞두고 전해진 30년만의 적자 소식은 충격적이다. 이미 지난해 상반기 실적발표시와 지난 1월 실적 예상에서 예고된 바지만 막대한 현금 외화로 쌓아두면서 엄청난 환차손을 입고 3DS 판매 가격 인하에도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으며 매출과 실적 모두 감소했다. 과연 국내출시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올까 지난해 3DS의 전세계 판매량은 1350만대고 올해는 1800만대를 목표로 한다고 한다. '위 유'에 대해서는 3DS의 실패를 답습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는데 과연 키
[FC] 꿈공장 도키도키패닉 (夢工場ドキドキパニック, 1987, Nintendo/FUJI TV) #1 게임소개~1-1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3년 2월 28일 |
![[FC] 꿈공장 도키도키패닉 (夢工場ドキドキパニック, 1987, Nintendo/FUJI TV) #1 게임소개~1-1](https://img.zoomtrend.com/2013/02/28/c0034770_512de3ce31a36.jpg)
[FC] 꿈공장 도키도키패닉 (夢工場ドキドキパニック, 1987.7.10, Nintendo/FUJI TV, 2980엔) 1987년, 후지테레비에서 개관한 '커뮤니케이션 카니발 꿈공장'87'의 일환으로써 제작된 닌텐도 패밀리컴퓨터 디스크시스템용 게임. 발매는 후지테레비지만 제작은 닌텐도. 그것도 미야모토 시게루를 비롯한 수퍼마리오 스탭이 개발했다. 후지테레비의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디스크 시스템 유저들에게 높은 지명도를 얻었던 게임이다. 이 게임의 가장 특이한 점은 미국에서 주인공들을 마리오 캐릭터로 바꿔서 '수퍼마리오 브라더스 2'라는 이름으로 발매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고, 1000만장 이상 판매되어 NES 게임 역사상 3번째로 많이 팔린 게임으로 기록되었다는 점. 그 수퍼마리오 버전은 '수퍼마리오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