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2회차 프레데리카 루트 클리어. 롤랜드 전하 파도파도 괴담만...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22년 3월 17일 |
클리어타임:41시간. 1회차가 19시간. 퐁퐁남 엔딩ㅠㅠㅠㅠ 스토리, 캐릭터 때문에 다회차 씹으면 씹을수록 맛나는 게임. 주로 롤랜드 즈언하ㅋㅋㅋ 세계지도 구름으로 가려진건 땅이 없는게 아니라 아무도 탐험하지 않은 지역이었다.ㅋㅋㅋㅋ 로젤족의 선조가 왔다는 센트랄리아는 팔크스령 대폭포 남부에 존재. 몇몇 사람들이 가봤는데, 황무지만 존나게 있고, 그거 넘어간 사람은 없어서 지도에 미표기. 에스프로스트 북부도 존나 추워서 아무도 설산너머로 안가봤다. 하이샌드 동부도 사막만 이어져서 안가봄. 롤랜드 전하 다른 루트 플레이하니까 롤랜드의 여러가지 면모가 보여서 개꿀잼. 파도파도 괴담만ㅋㅋㅋㅋㅋㅋ 허구한날 남한테 신세타
파이널판타지7: 오럴 히스토리 (5) - FF7 출시 그 후(2)
By eggry.lab | 2017년 1월 25일 |
파이널판타지7: 오럴 히스토리 (1) - FF7의 기원 파이널판타지7: 오럴 히스토리 (2) - 게임 개발 파이널판타지7: 오럴 히스토리 (3) - 해외 출시 파이널판타지7: 오럴 히스토리 (4) - FF7 출시 그 후 (1) 파이널판타지7: 오럴 히스토리 (5) - FF7 출시 그 후(2) 파이널판타지7: 오럴 히스토리 (6) - 에필로그 스퀘어가 파이널판타지 영화를 만들다 90년대 중반 하이엔드 컴퓨터 그래픽 전문가를 채용하면서, 사카키바라 모토노리가 입사했다. 처음엔 Final Fantasy 6: The Interactive CG Game 테크데모를, 그 후에는 파이널판타지7의 컷씬을 담당했다. 그는 스퀘어의 영화 "파이널판타지: 스피릿 위딘"의 조감독을 하기도 했으며, 그 후
파판14, 광부 패션이 갖고 싶었다
By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2015년 12월 1일 |
꼬꼬마 라라펠의 에오르제아 모험일기. 곧 이사할지도 모르는 길드 하우스. 길드가 워낙 프리한 분위기라 모금이 쪼끔씩 되고 있어서 과연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자기 하우스를 갖는 건 꿈이면서 동시에 엄청 귀찮은 짓인지라 길드 하우스의 존재가 굉장히 고마웠어요. 최근 가장 탐나는 백마도사 초코보 갑주. 귀엽다! 갖고 싶다;ㅁ; 초코보를 힐코보로 10랭 찍어야 한다고 해서 으악! 시간날 때마다 길드하우스에 들러서 초코보를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가라, 초코보! 너는 나의 내일이다! 초코보 훈련 영상은 볼때마다 재밌죠. 바로 어제 시르쿠스 탑에 갔다가 알게 된 무기 든 상태에서의 자세 전환. 비전투 상태에서만 포즈를 바꿀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무기 꺼낸 상태에서 자세 바꾸기를 하면 요런
동방 공식 정보 사이트 쪽으로 ZUN씨에 의한 각 작품 소개가 갱신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20년 10월 9일 |
○ 관련 : 동방프로젝트 공식/공인2차창작 정보를 발신하는 채널 "동방 사방산 뉴스" 가 개시 (2020/10/08)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소식을 들해드렸던, 기존 상하이 앨리스 환악단 홈페이지와 환상서보(ZUN씨의 블로그)의 기능을 대신할 동방 공식/공인 작품 정보 사이트인 동방 사방산 뉴스 (동방 요모야마 뉴스 東方よもやまニュース) 사이트 쪽으로 새로 정보 갱신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발매된 기존 작품들에 대한 소개들이 등록되었는데, 소개 문구는 ZUN 님이 직접 쓴 내용이라고 하는군요. 각 작품에 대해 ZUN씨가 어떻게 소개하였는지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사방산 뉴스 측의 안내 作品タイトル一覧に公式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