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슈로대DD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6월 14일 |
슈로대DD 6월 영격전은 오늘까지 합해서 15판의 기회에 시간을 투자했다면 59만점쯤 나오지 않았을까 싶은데 3스테이지에서 5천점 4스테이지에서 1만5천점, 5스테이지 미지수 부분을 파고들지 못한 점은 좀 아쉽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반건성 상태로도 또 다시 IN 800이라는 점이겠네요. 저도 한정된 게임라이프 속에서 딱 IN 15000 된 시점에서 우마무스메 장거리말 키우는데 시간을 투자할까 말까 고심을 많이 했습니다;;; 이 영격전에서 한판하면서 다음판을 위해 순서를 다듬는데 걸리는 시간이 플레이 시간과 복기까지 합쳐 대략 40분인데 컨셉을 정해놓은 말딸을 하나 육성하는 시간도 대략 25분은 잡아야 되는 상황인지라 한쪽을 잡으면 다른 쪽은 피곤해서 제대로 할 수가 없습니다. 예전같으면 당분과 카페인으로
슈로대DD 17회 영격전 1,2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4월 8일 |
1스테이지는 그냥 테스트 영상으로 주말까지 5스테이지까지 플레이하게 된다면 제가페인이 그랑존 자리에 들어가게 될 겁니다. 사이버스타에 이동력증가 서브 파츠를 달아주면 맵병기로 인한 2턴의 이득이 있습니다. 잡지 못하는 보스로 인한 잉여턴이 1~2턴 발생하기 때문에 이동력 증가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2스테이지는 윙제로를 쓰기 좋게 배치가 되어 있어서 윙제로를 채용을 했습니다. 아쿠아비트의 라비는 스킬을 다 뚫으면 집중과 괄목(광역 조준30%) 정신기가 있기 때문에 스코어링 잠재력이 훨씬 높습니다. 3웨이브째의 첫보스를 반격턴에 잡는게 아니라 윈저트나 아쿠아비트가 한번에 잡아낼 수 있다면 윙제로의 맵병기로 막판 쫄 셋을 잡는게 가능.
대세에 탑승 중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21년 5월 31일 |
1년 미접속 계정 동결 어쩌구하는 연락이 왔길래 근황- 요즘은 말딸코인 탑승 중입니다 현시점 스피6파워3 더트2마일2 오구리캡 걸려있고 서폿은 풀돌 크릭 id : 952952155 ...1년 넘게 방치된 블로그에 게임 관련 정보를 찾으러 오시는 분은 안계실테지만 혹시 모르니 그럼 다시 바이~
토우카이 테이오의 위닝 라이브 (애니판 VS 게임판)
By 암흑요정의 숲 2번지 | 2021년 3월 2일 |
우마무스메 애니판 시즌2의 제1화 엔딩을 장식한 토우카이 테이오의 위닝 라이브를 비교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