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72 posts
벚꽃 위크데잉 - 여의도
서울의 가장 유명한 벚꽃명소는 여의도 윤중로다. 친구 준짱과 이틀 전 벚꽃을 보러 여의도에 다녀왔다. 약속장소는 9호선 국회의사당역. 모르고 급행을 타서 갈아타고 다시 돌아오는 해프닝도 있었다. 9호선엔 급행이 있고 급행은 국회의사당역을 그냥 통과한다. 여의도 벚꽃축제는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가 보다. 점심 때였기에 일단 배를 채우고 이동하기로 결정. 여의도 벚꽃은 만개했다. 윤중로를 벗어나 국회의사당이 보이는 언덕 아래로 내려와 자리를 펼쳤다. 벚나무와는 약간 거리가 있었지만 붐비는 인파를 피해 한적한 점심을 즐길 수 있는 명당이었다. 치느님과 과자를 안주로. 정종과 막걸리를 기울였다. 식사를 마치고 다시 윤중로로 발길을 옮긴다. 개나리를 배경으로 봄

세종시 꽃놀이
지난 주말 세종시에 다녀왔습니다. 세종까지 가는 1번 국도가 안양-수원-오산-평택-천안을 다 거치는 도로라 달리기 좋은 길은 절대 아닌데 시간이 허락하는 반나절 사이에 꽃구경할 수 있는 최북단이 그 즈음이더라구요. 한창 공사중일 때 지나간게 이미 오래 전이라 얼마나 바뀌었나 궁금하기도 하고. 일단은 꽃놀이니까 먼저 조천변에 들렀습니다. 세종-조치원 부근에서 벚꽃으로는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은 곳. 작은애를 세워두고 한 바퀴 걷자니 기분 좋네요. 지지난 주말 꽃놀이 하겠다고 진해까지 갔다가 하루이틀 차이로 실패했던 쓰라림이 약간은 보상? 나오면서 현 세종시청에 들렀습니다. 여긴 아직 안피었군요. 원래 연기군청이었는데 신축 시청사가 준공될 때까지 임시
15_0406 여의도 윤중로 벚꽃 보러 당산역에서 여의공원 들러 여의도 역까지...
윤중로 벚꽃 보러 당산역에서 여의공원 들러 여의도 역까지... 오늘 일기예보에선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한다. 아침 일찍 움직여 보려 했으나 오전에 해야 할 일이 좀 있어 점심을 먹고 나서야 자유시간이 허락되었다. 친구와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누며 남원의 벚꽃을 보며 생각에 잠긴다. 지난날 같이 다니며 흰색에 가까운 남원 벚꽃을 찍으며 야간에 등 잔치까지 보았던 생각에 아직이라 생각하면서도 몸은 벌떡 일어나 여의도로 향한다. 지난번 전철을 타고 합정에서 건너오며 보니 여의도 국회의사당 주변이 흰색이 안보인다. 망설이다 전철에 오른다. 당산역에 내려 올림픽 도로를 넘는 데크 연결통로를 이용 한강 시민공원에 도착을 하며 엘리베이터를 타려는데 고장이란다. 걸어 내려가며 국회 쪽을 보니 아직 벚꽃이 보이질 않는다
![[여의도 윤중로] 만개한 벚꽃 보러 가세요~](https://img.zoomtrend.com/2014/04/01/c0014543_5339f25021c2f.jpg)
[여의도 윤중로] 만개한 벚꽃 보러 가세요~
주말엔 사람에 치일 것 같아 주중에 한번 얼마나 피었나 볼까~하고 가볍게 윤중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그런데......벌써 다 피었더라구요~ +_+)/ 게다가 방송에서 많이들 이야기해서인지 주중 낮시간대인데도 사람이 미어터지는게 ㅋㅋㅋㅋ 주차하기도 힘든 지경이었습니다. ㅠㅠ 80%는 핀 것 같은데 금요일에 비오고 하면 어떻게 될 지 모르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빠르게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역시 봄엔 꽃이 좋은지 보기만해도 기분 좋더라구요. 커플 보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하하하하하 서울 벚꽃하면 역시 국회의사당 앞 윤중로~ 와 정말 이정도로 만개했을 줄이야~ 가득 핀 꽃을 보니 싱숭생숭해집니다~ 어쨌든 목요일까지 날씨가 좋다니 빠르게 다녀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