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포스트: 272|아이템:여의도(150)
Tags

Posts

272 posts
우버이츠 영등포, 여의도 오픈기념! 0원으로 밥 먹는 법 알려줌

우버이츠 영등포, 여의도 오픈기념! 0원으로 밥 먹는 법 알려줌

기동이의 이야기|2018년 9월 10일

우버이츠 영등포, 여의도 오픈기념! 0원으로 밥 먹는 법 알려줌 최근에 친구들과 만남을 부쩍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날도 선선하고 그러니까 가만히 집에만 있기 심심하더라고요.가을이 되고 하니까 결혼한다는 친구도 많고요, 그래서 틈만 나면 나가서 맛난 걸 먹고 있어요. 그러니까 뱃살이 점점 더 부풀어 오르는 것은 아닌지, 뭔가 운동을 더 늘려야 하는데 말이지요.그래도 날이 좋으니까 운동하기다 딱 좋아요 :) 한때 인기를 끌었던 곱창입니다.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곱창을 혼자 먹고 나서부터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자나요.어느 곳이든 곱창집만 보면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고요, 그 인기는 해외에 있는 친구까지 느낄 정도라니까요.캐나.......

여의도 CGV 어벤져스 4DX 후기, 신상 모히또 먹었어용 ( 스포없음 )

여의도 CGV 어벤져스 4DX 후기, 신상 모히또 먹었어용 ( 스포없음 )

놀면서더잘놀기:)|2018년 4월 30일

여의도 CGV 어벤져스 4DX 후기, 신상 모히또 먹었어용 ( 스포없음 ) 요즘 핫한 영화이자, 유일하게 극장에서 챙겨보는 영화 바로 < 어벤져스 > 보신 분들 많으시죠?! 개봉날 하필 일본에 있어서 귀국하자마자 다음날 바로 보러 갔답니다. 바로 걸어서 새로생긴 메가박스가 있지만 4DX로 즐기기 위해 그나마 가까운 여의도 CGV로 갔어요:) 신기하게 이곳은 계단이 아니라 그냥 한층에 매점도있고, 매표소도 있고, 극장도 있고 다 있더라구요. 아무튼 광주에서는 전날 예매하면 조조로 괜찮은 좌석으로 볼 수 있는데 역시 서울사람들은 부지런해서 그런지 조조든 뭐든 다 좋은 좌석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당일, 바로 맨 사이드에서 볼수.......

[여의도] 윤중로 벚꽃 행사 이모저모

[여의도] 윤중로 벚꽃 행사 이모저모

타누키의 MAGIC-BOX|2018년 4월 29일

아예 찻길을 막고 평양까지~ 기차가 시작에 놓여있더군요. ㅎㅎ 무대도 설치하고 공연도 하고~ 길을 막아 사람들이 많이 다닐 수 있어 좋았네요. 물론 그만큼 더 바글~ 영미~~도 ㅋㅋ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뱃지도 나눠준다는데 역시나 동나서 못 받고 ㅜㅜ 피터 래빗의 인형탈도 와있었는데 구현이 정말 ㅜㅜ)b 만져보신 분 이야기론 토끼털같이 잘 만들어서 더 좋았다곸ㅋ 원작이 뭔가 다크하다던데 ㅎㄷ 그래도 밝고 귀여워 마음에 들었던~ 복실복실~ 윌레스와 그로밋으로 유명한 아드만 스튜디오의 얼리맨도 와있었는데 위치가 하필이면 피터 래빗 옆이라;; 하트 모양도~ 인

[여의도] 만개한 윤중로 벚꽃 열전

[여의도] 만개한 윤중로 벚꽃 열전

타누키의 MAGIC-BOX|2018년 4월 10일

다음날 비가 온다길레 바로 들려본~ 근데 이날도 날씨가 추워서 대비를 적게 했다가 혼났네욬ㅋㅋ 정말 만개라 보기 좋았던~ 블링블링 커플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외국인들은 사람이 왜이렇게 많냐는데 외국인들때문에도 북적북적~ 이하부터는 벚꽃 사진~ 친구들끼리도 번갈아~ 장식도 워낙 많이 팔아서 착용하신 분들도 정말 많으시더군요. ㅎㅎ 날씨도 해도 정말 좋았던 날이라 참 매직아워 빛도 대박이었는데..... 옷을 얇게 입어서 손시렵고 마음도 시렵고 해질녘까지 못버티고 귀환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