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6 posts
2012.05.14
오늘은 일요일. 노동절과 승전기념일의 즐거운 5월 연휴를 마치고 어제가 대차근무일인 일토(일하는 토요일) 라서 오늘은 집에서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으나 굼에서 좀 볼게 있어서 밥먹고 서둘러 굼으로 갔다.. - 언제나 즐거운 굼 백화점. 오늘은 연휴 후 첫 일요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고 한산했음. 앞에는 내가 좋아하는 이탈리아 비스트로!! - 볼일을 다 마치고, 잠시 커피를 마시기 위해 카페에 갔다. 굼에는 Armani cafe, Illy 등 커피도 맛나고 된장질 하기 좋은 카페가 몇곳 있지만 다 그냥 그래서 오늘은 Bosco cafe 테라스로 갔다. (담에 날씨 좋을때 또 와야겠다. 오늘은 날씨가 좀..) - 옆테이블에서 와인을 잔뜩 마
![[네티즌 반응] 정글의 법칙2, 런닝맨 vs 1박2일 시청률](https://img.zoomtrend.com/2012/05/06/d0120899_4fa574a2714bf.jpg)
[네티즌 반응] 정글의 법칙2, 런닝맨 vs 1박2일 시청률
[네티즌 반응] 정글의 법칙2, 런닝맨 vs 1박2일 시청률 SBS가 6일부터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시즌2를 '일요일이 좋다'의 한 코너로 편성하면서 앞서 방송돼온 코너인 '런닝맨'을 '1박2일'과 MBC '일밤-나는 가수다' 시즌2가 방송되는 시간대로 옮기는 강수를 두면서 이후 승부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만 보면 런닝맨 엄청 우세로 보이지만 넷심과 현실은 다르지....시간대 옮긴다면 1박2일의 대중적인 건재함과 최근 시즌2로 돌아온 나가수의 효과에 의해 떨어졌으면 떨어졌지 시청률이 오르지는 못할거같다. 1박2일과 나가수 시간대로 5시에 시작했던 런닝맨이 옮겨가는것인 만큼 런닝맨의 부동층이였던 사람들이 어떤 프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정나겠지. 치열하게 경쟁하겠지만 그렇다고 시청률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