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85 posts
라피스로 AR!
여기에서 쨘!! ................ ..................... ............................ 죄송합니다. 인쇠할수있는 프린트가 없습니다. 일단 이리저리 돌려보면서 촬영. 뒤 옆1 옆2 책상 구조상 앞은 불가능 ㅜ.ㅡ 암튼, 신기하네요 ㅋ 아, 모디터를 눞히면 되나!? 눞혀봤다. 그런데 LCD의 특성상 시야각이 한정되서 여기서 더 카메라를 낮추면 인식을 못하는군요. ....아니, 딱히 그런 의도가 있는건 아닙니다만(?)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