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포스트: 171|아이템:점심(57)
Tags

Posts

171 posts
[독일] 뮌헨 Gasthof Zum Alten Wirt von Obermenzing 2016.05.29

[독일] 뮌헨 Gasthof Zum Alten Wirt von Obermenzing 2016.05.29

2016.05.29 일 - 점심 님펜부르크 성에서 나와서 점심 먹으러 갔다. 첫 외식은 내가 사고 싶어서 주변에 괜찮은 레스토랑으로 추천해 달라고 해서 간 이곳은 1417년 연 식당으로 무려 600년이나 된 식당이였다. 원래 가든문화가 많지만 진짜 여유로운 일요일 점심을 즐기는 사람들을 보니 진짜 독일스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 Alten Wirt von Obermenzing www.alter-wirt-obermenzing.de/ 한국에서는 왠만하면 메뉴판은 사진 찍지 않는데 뮌헨의 첫 식당에 오래되고 유명한 식당이라니 기념으로 ㅎㅎ 그리고 여기 왔으니 맥주와 함께 추억의 음식들을 하나씩 시켰다. 아 이 얼마나 아름다운 흑맥주의 색깔인가! 주문하자 마자 바로나온 맥주.

[2016. 3. 나오시마-도쿄 미술여행] 시부야의 맛있는 야키동 Toritake,

[2016. 3. 나오시마-도쿄 미술여행] 시부야의 맛있는 야키동 Toritake,

또 한참을 걸어서 역에가 전철을 타고 다음전시를 보기 위해 시부야로 향했다. 진짜 많이 걸어다녔다-_- 지도에서는 얼마 안되어 보이는 거리지만 걸으면..... 또 달라.... 시부야에 가면 음식점들이 아주 많은데 미리 가고 싶은 곳을 찍어 구글맵에 표시해두고 구글맵만 보고 찾아갔다. 오오 구글 오오 구글신. 이 이후로도 여행 다닐때 구글맵 없으면 거의 -_- 못 걸어다닐 정도로 의존했다. Toritake 라는 야키토리 가게인데 방문했던 사람들의 평가가 좋고 특히나 점심에 야키동을 싸고 괜찮은 가격에 먹기 좋은 곳이라고 해서 가봤다. (야키토리동은 이 때 처음 먹었다!) 가게가 있는 골목 들어가면 아예 꼬치냄새가 확 나는데 가까이 가면 갈수록 연기도-_- 같이 확 난다. 자리에 앉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