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40 posts사당동 맛집 쫄깃달콤매콤 갑오징어 조가네 갑오징어
사당동 맛집 쫄깃달콤매콤 갑오징어 조가네 갑오징어꽤 여러번 방문했던 사당동 맛집 조가네 갑오징어비오는 날 오랜만에 방문해봤습니다.외관은 여전하군요. ^^점심특선메뉴... 하지만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4시... 그러나 이전에 먹어본 결과 가성비 좋았다는...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면 착한 가격으로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메뉴는 이래요. 갑오징어 천국이라 할 수 있죠. ^^전엔 좌식이었는데 이렇게 탁자로 바뀌었네요. 여전히 신발은 벗고 들어가지만.이날 늦은 점심 드시는 분들이 꽤 많았네요.저는 주로 저녁 때 방문했었는데 자리 없어서 기다리는 일도 있었거든요.역시 사당역 점심 식사 장소로 인기만점 조가네 갑오징어.찬이 나왔습니다.하나하나 세부샷. ^^ 샐러드가 맛있었고, 계란찜과 콩나물은 갑오징어 볶음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죠.양파 초절임도 상큼하구요.이렇게 반찬 셀프바가 생겼습니다. 음.. 꽤 오랜만에 온거 맞군요. ^^요렇게 준비되어 있으니 기본 찬 나온거 다 드신 후 드실만큼 더 드시면 되어요.조금 성가시다 생각되도 저는 이게 좋아요. 이거달라 저거달라 여러번 말하는것보다는 이게... ^^인공위성샷 한 컷주문하면 음식은 금방 나와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이 비쥬얼~캬캬~ 너 오랜만이다!!!깨 송송 뿌려진 빨간 양념이 먹음직 스럽습니다.갑오징어, 버섯, 떡, 양파 등등등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큼지막한 갑오징어는 가위로 슝슝~ 자르지요.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깻잎에 콩나물 등 얹어서 암냠냠~매운맛도 중화되고 깻잎이 향긋~ 하고...양파 절임도 얹어서 먹어봅니다. 요거이 또 새로운 맛. 말도 안 하고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새....그래서 빼놓을 수 없는 밥!!!을 주문합니다.고슬고슬한 볶음밥이 나왔어요. 갑오징어 볶음 양념에 볶아 주시는거에욤.이제는 탄수화물을 조금 멀리해야 하는 나이. -.-;;;;이렇게 깻잎과 콩나물을 곁들여 먹습니다.훨씬 상큼하고 덜 부담스럽고 좋아요.주말이나 휴일에 방문하시면 인근 관악산 산행 마치고 오신 단체손님들 꽤 많았던 기억이에요.이 방은 그런 단체분들을 위한 별도 공간. 여긴 아직 좌식이네요. ^^나오면서 입가심 차 한 잔.사당동 맛집 조가네 갑오징어는 쫄깃한 갑오징어를 한껏 맛 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사당역 8, 9, 10번 출구에서 가까이 있구요... 저는 주로 10번 출구로 나와서 찾아가는데 찾아가는 길도 어렵지 않구요.사당역 부근에서 점심 드시거나, 단체 회식 장소 찾으실 때 조가네 갑오징어 찾아가보세요.매콤달콤 쫄깃한 갑오징어로 푸짐한 식사 하실 수 있어요.맛나게 사세요~ 사당동 맛집 조가네 갑오징어 주소 : 서울 동작구 남부순환로271길 24 전화번호 : 02-3472-0108 이 글은 위블을 통해 업체에서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교대역 맛집 푸짐한 조개찜 선이네 대왕조개전골
교대역 맛집 푸짐한 조개찜 선이네 대왕조개전골좀 날이 풀리나... 싶더니 다시 추워진 날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조개전골 먹으러 다녀왔어요.푸짐한 양과 구성으로 회식장소로 이름높다는 교대역 맛집 푸짐한 조개찜 선이네 대왕조개전골입니다.커다란 간판과 식당 앞 주차장이 반갑네요. 들어가는 골목은 살짝 복잡한데 이렇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 또한 장점이겠지요.2층은 고깃집이에요. 전화했더니 방송으로 고깃집 안내가 나와서 잠시 당황~ ^^수족관 안에 다양한 조개들이 가득가득~ 합니다. 저 아이들이 ...... ^^의자 밑에 이렇게 공간이 있어서 외투는 벗어서 둘둘 말아 넣어놓을 수 있어요.내부 분위기는 일반 식당 분위기 ^^ 제가 들어간 시간이 6시라서 손님이 없어 보이죠? 금방 다 들어찼다는...사람 넘 많을 때 사진 찍는거 여전히 뻘쭘 민망 하야...메뉴는 이렇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조개구이 小단촐한 기본찬. 오랜만입니다~ 번데기. ^^일본 팸투어 갔을 때 번데기 먹는 거 보고 기겁하던 현지 관계자가 급 생각나네요. ㅎㅎ대박 큰 솥?이 올라왔어요. 헐~ 어마어마하다~ 타이머 놓고 끓여주시네요. 종 울릴 때까지 수다 삼매경...타이머가 울리고 뚜껑을 열었습니다, 띠리리~~~그득~한 조개가 푸짐합니다...석화, 바지락, 모지소개, 홍합 등등이 어우러져 있어요.키조개와 오징어도 한켠에...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가리비어묵도 살포시~소라랑 백합이 눈에 뙇! 들어옵니다.큼지막한 키조개도... 저 관자는 진짜 쫄깃쫄깃~가위로 잘라놓은 오징어...어묵도 이렇게~ 꼬치에 끼워 먹어봅니다.조개찜 한 켠에 어묵.. 잼나네요. ㅎㅎㅎㅎ사진에 잘 안 보인 계란찜도 이렇게~ 보들보들 좋아요~이런 저런 수다 떨면서 하나하나 까먹으면서 어느덧 수북하던 조개들은 이렇게 빈 자리를 보이기 시작하고... ㅎㅎㅎㅎ그냥 가기 아쉬우니 칼국수 하나 주문해봅니다.탄수화물을 좀 먹어줘야죠. ^^바닥에 깔려있던 야채들이랑 색이 예쁘네요. 칼칼~ 함이 눈에 보이기도 하고...요롷코롬 덜어서 호로록~교대역 맛집 선이네 대왕조개전골에서의 식사는 푸짐하고 따뜻했어요.하나하나 까먹는 조개도 재미있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계란찜, 어묵도 잼나고마무으리로 칼국수까지 완벽!!!!교대역 부근에서 모임이나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다녀오세요~맛나게 사세요~ 교대역 맛집 선이네 대왕조개전골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69-15 전화번호 : 02)523-5542
![[부산여행] 베이하운드호텔 조식 (3박)](https://img.zoomtrend.com/2018/02/11/b0143701_5a431b09d75f5.jpg)
[부산여행] 베이하운드호텔 조식 (3박)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3박 묵으며 먹은 조식사진 모아봄 :) 파란조명 보이는 부분이 조식당겸 카페 입구 들어가면 우측으로 카페가 있당 :) 카페 내부는 이렇게 꾸며져 있었고 소파자리도 있고 자리는 꽤 넉넉했다 우린 매일 느긋이 나온터라..9시 20분정도에 먹으러내려왔는데 ㅎㅎ항상 5-6테이블정도차있는정도였음. 양식/ 한식중에 고를 수 있어서 양식하나 한식하나 골라서양식접시 :)예전에 서면 하운드호텔묵을때와 비슷한 구성이다 ^^ 토스트와 버터스크램블에그 샐러드 감자튀김베이컨을 말은 소시지 :)빵이 두툼해서 더 좋았다 ㅋ 요건 한식 어묵탕에 제육볶음버섯볶음전 연근조림 김치 밥 어묵꼬치두개 삼삼하구 맛있음. 찬도 다 정갈하다조림류반찬하나야채류반찬전 이렇게 대부분 나오
신림역 맛집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 백년물갈비 신림점
신림역 맛집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 백년물갈비 신림점급 추워진 오후 저녁먹으러 나섰습니다. 뭘 먹어야 하나... 하다가 생소한 메뉴가 있더라구요.물갈비? 이건 모지? 하며 친구와 들어가봅니다.물갈비가 몰까? 궁금하더라구요. 대충 찾아보니까 괜찮은듯 하여서 결정정문이네요. 옆을 보니까 생생정보통, 세상에 이런 일이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오호~ 더 땡기네욤. ^^들어갔더니 단체 손님이 계셔서 내부 사진은 생략~ ^^메뉴는 산더미물갈비와 등심 샤브샤브 두 가지에요.(둘 중에) 대표 메뉴 주세요~ 했더니 물갈비를 추천해주시네요.음식점 이름도 물갈비...니까 하고 냅~ 했습니다.기본 찬. 거의 손 안댔네요. 음식 먹느라고. ^^상큼 달콤 시원했던 물김치와 깔끔하던 양파채이전 업장명?이 인쇄되어 있어서 글씨는 살짝 지웠어요. ^^산더미 물갈비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범상치 않아요.콩나물이 있고 그 위를 얇은 샤브샤브용 소고기가 덮었어요.한겹이 아니에요. 꽤 여러겹으로 쌓여있어서 한겹 한겹 먹는데 끝이 날까? 싶었네요. ㅎ보글보글 끓이면 콩나물이 익으면서 내려앉고 고기는 한겹씩 벗겨서 익혀 드시면 돼요.푸짐~한 양으로 인해 보기만 해도 행복하다는... ㅎㅎㅎㅎ이렇게 슬쩍 육수에 고기를 익혀서 건저 먹으라 하시더라구요.오래 끓이면 질겨진다고....그래서 익혀서 건저 먹어봅니다. 매콤~하면서 단맛이 뒤에 남는 육수가 잘 배어서 맛깔스럽더라구요.익은 콩나물이랑 양파까지 한꺼번에 암냠냠~칼칼한데 텁텁하지 않은 양념 육수가 맛있더라구요.콩나물까지 함께 하니까 시원해지기도 하구요.어느 정도 먹다보니 아래에 깔려있던 갈비가 모습을 드러냅니다.보들보들~하면서 육수 양념이 배어서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잡내도 없이 보들보들한 갈비...저랑 친구랑 둘이서 실컷 먹고도 약간 남기고 나왔네요.남아있는 음식을 보면서 아까워~를 외쳤다는... ㅎㅎㅎㅎ신림역 맛집 백년물갈비에서 먹었던 음식은 다른 곳 어디에서 보기 힘들었던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보기도 처음이고 먹기도 처음이고...샤브샤브와 전골을 합친 듯한 음식이었는데 맛이 세지도 않고 깔끔하고 좋더라구요.신림동에서 따끈 매콤한 음식 생각나실 때 다녀오세요.맛나게 사세요~신림역 맛집 백년물갈비 신림점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587-10 2층 전화번호 : 02)864-8972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