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601 posts![[아키에이지] 요즘 아키!](https://img.zoomtrend.com/2013/05/06/b0127671_518765bf53647.png)
[아키에이지] 요즘 아키!
이러고 놀고 있습니다 히히히 물고기 박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마인크래프트] 낚시를 해 보자! + 터질 것 같은 동물농장](https://img.zoomtrend.com/2013/02/26/e0089706_512b3f11cc577.png)
[마인크래프트] 낚시를 해 보자! + 터질 것 같은 동물농장
낚시를 할 때는.... 찌가 한번 깊이 풍덩 들어갔다 나올 때 까지 기다리기! 한 곳에서만 기다리지 말고 깊은 곳을 찾아서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가끔은 나무 하고 나오는 묘목들을 버리지 말고 수목원을 만들어서 심어주기~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낚시도 다녀오고 수목원도 만들고 나니 양 우리가 포.화.상.태!!! 닭장도 포.화.상.태!!! 외양간도 포.화.상.태!!!!! 돼지 우리만 한산하네~~ 그래서 이번주 동안의 미션은.... 동물농장의 확장입니다!

2011년 여름의 추억
추억은 사진으로 남고, 사진을 보면 그때의 기분이 느껴진다. 2011년의 여름은 열심히 놀러 다니느라 바빴던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머리가 복잡한 시기였기도 했지만. 이해 관계를 떠난 좋은 친구들과 동생 형님들 없었지만 재미있었다. 남자들의 음식, 술, 그리고 낚시 이 모든것이 즐겁고 기분 좋았다. 현실에서의 스트레스와 갈등을 잊을 수 있었다.
![[복수전] 무의도 어게인 ....꽝꽝꽝 어게인 (2012년 10월 23일)](https://img.zoomtrend.com/2013/02/10/d0033694_511721823780f.jpg)
[복수전] 무의도 어게인 ....꽝꽝꽝 어게인 (2012년 10월 23일)
무의도에서의 꽝을 만회하기 위한 복수전을 신뚜리와 떠난다. 이번에는 좀 더 확실한 정보(포인트)와 멘탈 & 장비로 무장하고 도저~~언~~~!! 각오를 다지며 배를 기다리는 중 일단 확실하다는 포인트에 원투대를 셋팅하고. 본격적인 전투에 나서기 전에 식사를 먼저....컬... 물대신 이슬을 준비하고... 밥도 물론 먹어야제... 대충 이렇게 반찬 겸 안주를 마련하고... 폭풍 흡입.... 시원한 야외에서 먹으니 마구 마구 들어가네...컬.... 너희들 먹으로 왔냐?? 입질이....영 없다... 잔챙이들만 몰려서 오징어 다 뜯어 먹고 갯지렁이도.. 영 꽝이다.. 잔챙이 입질이 심한 관계로 포인트 이동 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