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601 posts
프야매 이 미친놈들아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엄청난 일이 또 터졌네요 ㅋㅋㅋ 프차팩에서 5차 프차가 없었다는 사실은 이전에 공지가 되었고 그에 따라 보상기준과 보상내역이 공개된 이후 이렇게 정리가 되나 싶었으나 갑자기 4차 프차도 프차테이블에 없는 것 같다는 반응이 나왔고 실제로 확인 결과 4차 프차도 아무도 먹지 못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결국 프야매는 유저들을 기만하고 속인 셈이 되었거나 아니면 정말 5차 점검할때 4차도 확인못한 병신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느쪽이든 간에 정말 웃기고 어이없는 사건이 아닐 수가 없는데 이렇게 된 이상 이후의 흐름을 봐야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프차좀 먹겠다고 질러둔게 있어서 환불해주는게 좋긴할것 같네요. 목표인 프차는 5차였으니..
![[검은사막]에페리아 어민들 쌍끌이조업 유저들때문에 울상](https://img.zoomtrend.com/2015/02/02/b0150170_54cf637ed0b92.png)
[검은사막]에페리아 어민들 쌍끌이조업 유저들때문에 울상
에페리아 항구마을의 어민 오모씨는 요즘 걱정거리가 하나 생겼다 갓어비스가 일처리를 잘못한건지 원래 이런건지 황금낚시대의 성능이 OP라는 소문에 귀가얇은 유저놈들이 너도나도 달랑 낚시대만들고와서 에페리아의 어장자원을 고갈내고있기 때문이다. 거기에 환상의 물고기 실러캔스가 잘낚인다는 소문까지 퍼져버려서 더더욱 많은 유저들이 몰리고있다. (망썹의 4채널임에도 북적이는 에페리아 항구의 모습 그냥 물가는 낚시꾼들이 점령했다.) 덕분에 대륙 최대의 항구도시이자 포경사업의 중심지로 항상 풍부한 어장자원을 자랑했던 에페리아 앞바다에는 자원의 고갈로 어민들의 수입이 반토막나버렸다. 거기다 유저놈들은 배가불렀는지 고등어, 만새기, 꽃게같은 값이싼 어종들은 그냥 내다버리는 만행을 저지르고있어 어민들을 더욱 안타깝게
![[시애틀 여행] 오징어 낚시](https://img.zoomtrend.com/2015/01/07/c0072588_54ac10be2330c.jpg)
[시애틀 여행] 오징어 낚시
바깥 분 직장 동료들이 오징어 낚시를 가끔 가는데 같이 갈 수 있다고 허락을 해주셔서 생각만 하고 있다가 미루었던 오징어 낚시를 처음 가보았다. Pier 90 근처에 있는 Centennial Park. 처음 찾아가기가 어렵고 주차 공간이 협소하지만, 그래도 가면 낚시꾼들을 위한 간이 주방과 하늘을 막은 벤치 등이 있어서 의외로 쾌적하다. 게다가 밤에는 시애틀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어서 경치도 좋은 편이다. 피어에서 바라 본 시애틀 야경야밤의 낚시꾼들 워싱턴 주에서 오징어 낚시를 하기 위해서는 조개류(shellfish) 낚시 라이센스를 사야 한다. 조개류 낚시 라이센스에는 당연히 구이덕(geodeuck), 맛조개(razor clam), 굴 등 조개류를 모두 포함한다. 규제가 매우 강력해서 라이센스가

기어코 낚시로....
으앙 안대ㅜㅜㅜㅜㅜ 기어코 낚시로 50렙을 찍고야 말았습니다. 하....낚시 렙업 진짜 잘 되네요ㅡ,ㅡ 뭐 50렙 찍기 싫으면 벨모른을 안 하면 됐던 거 아니냐! 라는 이야기이긴 하지만... 그래도 경험치를 받는데도 불구하고 49.1에서 멈춰있는 건 왠지 아까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벨모른 잡고 50렙 찍음 이제 앞으로 낚시로 51렙을 찍을 수 있는가에 대한 도전이...는 개뿔 에휴 암튼 어디 가서 통수나 안처맞았으면 좋겠네요(...) PK 싫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