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568 posts
블러드앤소울 소환사 만렙~
스샷을 찍었는데 눈이 반 감겨버렸다.. 친구 별명으로 이름 지은 고양이 몰이사냥이 힘들어서 많은 연습이 필요할 것 같다 ;ㅁ; 만렙 전에 찍은 스샷. 모자를 쓰면 머리를 말아 올림.

동물 어벤저스 5
그냥 생각날 때마다 슥슥....하고있지만 이 시리즈는 대체 어디까지 나오는 것인가;; 친구네 고양이가 놀러가면 다리에 대고 몸을 부비부비 해줘놓고서는 내가 으아 귀여워 하고 만지려고하면 "어딜 만지냐! 천한 인간!" 하고 하악질하는 것이 너무나 로키 스러워서(....) 로키 예뻐요 로키. 스타크는 그리고싶은데 소재가 생각이 안나네... 캡틴 아메리카 배우인 스티브 에반스가 나온대서 판타스틱4를 보는데 내 기억에는 정말 재미없던 것으로 기억되어있는데 호감의 눈으로 보니 나름 재미있어서 자신에게 절망. 이것이 콩깍지...아이고 ㅇ<-< 그래도 시리즈 2 실버서퍼는 용서가 안되요. 내용이 막장... 마성의 여잔 수잔같으니. 게다가 갤럭투스가 언급되는데 그놈 내가 얼마전에 마블VS캡콤에서 해치운 그

샤이닝하츠 ~ 행복의 빵 ~ 6화 감상
고양이에게 고양이 모양의 빵을 주면 안됩니다. 이번 화는 샤오메이의 부업이 드러나는 화였습니다. 그리고 A파트는 여전히 빵 만들기. 간만에 칼 부림도 있었지만 여전히 빵 만들기... 그래서 감상평은.... "고양이에게 고양이 모양의 빵을 주면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