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포스트: 295|아이템:성산일출봉(93)
Tags

Posts

295 posts
4월 제주도 첫째날,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4월 제주도 첫째날,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Egoistic life of mine|2013년 4월 15일

글보단 사진. 성산일출봉에 도착. 바람은 좀 불었지만, 아까 해안가만큼은 아니었습니다. 주차비는 따로 없고, 입장료가 인당 천원인가 2천원인가 그랬어요. 성산일출봉은 제주도 맨 동쪽에 있기 때문에 본토(...)에 있는 사람들이 일출보러 정동진을 가듯, 제주도에서는 성산일출봉으로 일출을 보러 옵니다. 오죽하면 "일출봉"이겠냐며... 원래 계획을 짤 때는 실제로 일출을 볼까도 생각은 했었지만-_-;; 리조트에서 가는 데 30분, 또 도착해서 올라가는 데 30분. 일출 시간이 5시 반쯤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깔끔하게 포기하는 게 전체 일정의 조화(-_-ㅋ)를 위해 좋겠다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그냥 설렁설렁 시간 되는 대로 왔습니다. 그리하여 성산 일출봉 입구. 입구를 들어서면 이렇게 일출봉의

제주도 성산 일출봉 등산!!

제주도 성산 일출봉 등산!!

hunter1484의 블로그|2013년 3월 20일

제주도 성산 일출봉 등산!! 이번에 제주도를 다녀온 김에 올라간 성산일출봉에서 찍은 몇장의 사진을 소개하겠습니다. 등산하는동안 너무 힘들어서(운동을 안했더니..) 가는중 사진찍을 생각은 전혀 안들고 어느정도 올라가서 정신차리고 찍었던 몇장의 사진입니다. 사실 핸드폰이라 화질도 별로 좋지않고 멋진 사진도 아니지만 등반했다는 인증샷으로 봐주세요~ㅋㅋ 높지도 않은 곳임에도 이렇게 힘들다니.... 정말 운동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꼈답니다. 등산중 허기가 져서 먹은 삶은계란... 계란으로 바위치고 있습니다.....ㅋㅋㅋ 여러분들은 등산 좋아하시나요? 사실 저는 등산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어느날 부터 이핑계 저핑계 되면서 안간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그 1년동안 운동도 안했어요

여자둘이서 자전거로 제주한바퀴(7), 2006

여자둘이서 자전거로 제주한바퀴(7), 2006

S l o w D a n c e|2013년 3월 15일

제주에서의 여덟째날. - 황토찜질방이 있는 민박집에서 이틀째. 그날도 비가 와서 아침부터 친구와 출발을 할까말까를 얘기하고 있었는데 민박집 아주머니 왈, 이제는 떠나야 하지 않겠냐고- 그래서 아침부터 아저씨와 근처 자전거 수리점에 가서 자전거를 고치고 점심을 챙겨먹은 후 짐을 싸고 우비도 챙겨입고 빗 속 라이딩 할 준비를 단단히 마친 후 아줌마 아저씨께 인사를 드리고 우리는 다시 출발했다. - 사실 나중에 보니 아저씨의 차가 산지 얼마 안된 새 차 같아 보였는데 우리 자전거를 차로 픽업해 주시느랴 차 뒤쪽에 긁힌 자국이 나 있는걸 보고 따로 말은 못드렸지만 무척 죄송하고 감사했다.. - 그리고 얼마 안가 도착한 성산일출봉 :) 성산일출봉은 그냥 일출이 잘 보이는 산인가?

[제주도 2박3일] 10. 성산일출봉을 밤에 보면~

[제주도 2박3일] 10. 성산일출봉을 밤에 보면~

♬올비다움[Olvidaum]♬|2012년 9월 13일

제주도 최후의 만찬(?)이었던 회를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소화 좀 시키려고 걸었습니다;; 선택한 곳은 횟집 바로 앞에 있는 성산일출봉. 어두워서 올라가진 않고 걍 그 주변을 산책하기로 했습니다. 해가 진 후라 그런지 입장료를 안받네요;; 근데 항상 일출을 보러 갔던 성산일출봉을 밤에 보니 또 새롭더군요. 저야 핸폰 밖에 없어서 사진이 좀 그래서;; 동행인이 찍은 걸 올려봅니다. 셔터스피드를 낮추고 찍은 사진들이예요~ 위에 밝은 동그라미는 달이구요 ㅎㅎ > 1. 태풍 덴빈이 온 날 제주도로;; 2. 녹차밭과 곽지해수욕장에서 화보촬영(?) 3. 돔베돈에서 각종 제주돼지 먹어보기 4. 해녀가 직접 만든 성게보말죽 5. 씬나는 요트&스노클링 투어! 6. 씨에코비치펜션! 이 숙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