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
Posts
68 posts
칸코레 근황
역시ㅏ 대형이라는 다음 퀘스트를 위해 자원을 모으고는 있습니다. 수복재도 보크도 일단은 모으고는 있습니다신규 퀘스트와 월퀘,주퀘는 거의 끝냈고,,,훈장 부족으로인해 eo해역도 전부 다햇습니다.모은 개수 나사,전투상보,훈장,포병자재,항공자재 최근의장비개수 되도록 함재기,수상전투기를 하고있구요. 20.3cm 2호,3호포, 10cm 연장고각포 고사장치,오연산 산소어뢰,시제 35.6cm포,35.6cm포 를 조금 개수했네요. 그외에도 공간 차지하던 탐조등,주먹밥을 개수했습니다. 최근 까지 레벨링 함선목록입니다.. 최근에는 이아이들 중심으로 레빌링 연습전을 돌리는중입니다. 최근 이벤트에 얻은 아이들 레벨이 기존 2차개장함 위주로 레벨링을 돌리다보니 안좋습니다. 최근 모항부

그 월탱 7티어 덕국 중전차 뢰베 징징유저 블로그에 가서 덧글을 달았는데 삭제&차단?
월탱 닉네임 전략가인 7티어 덕국 중전차 뢰베 환불 징징유저가 최근에도 뢰베를 사용하고 포스팅도 하고 있기에 덧글을 올려뒀습니다. 근데 지워버렸더군요....... 그 덧글의 내용은 이렇지요. (크기가 커서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욕을 한거도 아니고 단지 근데 골탱인 뢰베를 계속 사용하면서 환불해달라는건 아무리 봐도 진상아닌가요? 실수로 구입한뒤에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미안하다 이 골탱 실수로 구매했는데 환불해달라 이러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뢰베로 900판 이상 타셨더군요? 그러면서 환불 징징은 솔직히 얘기해서 참 보기 않좋네요. 라고만 했는데 삭제를 했더군요. 그래서 같은 내용의 덧글을 달아보려고 했는데 어? 차단을 했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있는 욕 없는 욕 다 써가면서 덧글을

퍼니플래닛이 차단되었습니다.
움...위에 열거한 이러저러한 일들을 상습적으로 저지르는 데는 아닐텐데 어떻게된걸까요?무슨일이지?

한국 PSN스토어 차단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방법은??
오늘. 아니 2012년들어서 가장 핫이슈가 바로 이번 사태인 한국 PSN스토어 서비스 중단이 아닐까 한다. 순수하게 게임자체를 즐기는데는 문제가 없지만 각종 DLC를 이용못하기에 문제가 된다. 또 북미.일본.홍콩등의 해외계정을 메인으로 사용하는 유저는 아무 상관이 없지만 나처럼 한국 계정이 메인인 사람은 아무래도 사용하기에 불편해지는것이 사실. 막상 스토어가 차단되면 이용을 못하게되는 서비스를 한번 나열해보겠다. -내가 장담하는데 스토어 차단후 분명히 피해보는 유저가 나온다.- 그전에 스토어가 차단되면 어떤 문제점이 생기는가에 대해 알아보겠다. 1.게임의 DLC 구입 불가. 2.온라인 패스가 존재하는 게임에 한하여 온라인 패스 등록불가. 3.기존에 받았던 ADD-ON이나 DLC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