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봉틀

포스트: 6
Tags

Posts

6 posts
d-3, -0.6kg

d-3, -0.6kg

어제는 바빠서 대충 먹었더니 0.6kg 내려갔네용 일어나자마자 10분운동, 스윙밸런스 10분, 훌라후프 10분하고나니 먹을 시간이 5분정도밖에 ㅋ 그래서 재봉틀 수업가기전에 5분동안 먹고 나머지는 집와서 먹었어요 아아 마시면서 재봉틀 수업듣고 스벅 무알콜 뱅쇼 마시면서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시험 다시 준비시작- 저녁은 리코타치즈샐러드에 닭가슴살 스테이크 감자칩 한봉 먹고 산책- 운동: 10분운동, 스윙밸런스 10분, 훌라후프 10분, 걷기 만4천보 오늘은 아침에 필테다녀왔는데 운동도 잘되고 넘나개운

미션 임파서블

미션 임파서블

행복자가발전소의 2024년 6월 22일 토요일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영상 편집해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시 20분에 일어나서 영상 편집을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오전에 잘잘이들 데리고 동대문 자재시장에 가야해서 바쁩니다. 이번에는 우리들의 잠옷 만들기 미션을 할겁니다. 로이꺼랑 어머니꺼 챙겨야지!!! 오늘 로이가 효도관광 가는데, 필요한 음식들을 챙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는 토스트 먹어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을 먹고, 3번째 책 원고를 쓸 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만에 쓰려니까 글이 잘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