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533 posts![[푸강아] 시퍼런짹짹이에서 이거 봤을때](https://img.zoomtrend.com/2016/08/04/d0038090_57a350597ea5f.png)
[푸강아] 시퍼런짹짹이에서 이거 봤을때
무빅 다이버스위치 손목시계 & 터보라이터. 8월 2일에 이거 트윗에서 봤을 때 필이 확 와버려서 충동적으로 구매버튼 있나 찾고 있다가내용 보니까 샘플이었단 불편한 진실. (그리고 생각나서 무빅 갔더니 완매되버린 더욱 불편한 진실) 이렇게 확 가지고 싶단 생각해보긴 오랜만이네요. 것도 시계를 ㅋㅋㅋ 라이터는 뭐... 굳이...(관리하기도 귀찮고 쓰다보면 시계보다 빨리 헤져서...) 가격은 2만7천엔이었네요 ㅋ... 약 30만원 돈 ㅋㅋㅋㅋㅋ 어휴... 추가 발매 안하려나요 ㅋ만약 '이오나 베이스'로 나온거라면 다른 애덜 버전으로 또 나오길 바래야할 것 같군요... 부디 나와주길 바라며... 어디로 보내야 하나 하다가 애니밸리로.

문득 사진 정리를 하다가..
파나짱 스샷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4일전이 니코 생일이었는데 스샷찍는걸 깜빡해서 ㅠ 아이고...날이 이러다보니 더위를 먹었나 OTL 벌써 이게 제작년 사진이었던가? 시간이 참 빠르네요. 이번에도 내심 생일 이벤트를 기대해봤지만 광고가 올라오는게 쉬운일이 아니겠죠 (비용이..비용이) 벚꽃 핀지가 어제 같은데 벌써 7월 말인가... 그러고보니 현재 매주 리얼타임으로 선샤인이 진행중이네요. 방송 예고 할때가 오래전 같았는데 시간이란게 참...이게 아마 CD 한장으로 요우뽑고 기뻐서 춤추다가 찍었던 사진으로 기억합니다만 의정부에 그곳인데 요즘 통 가보지를 못했네요. 어떻게 바꼈을라나!? 한번 시간내서 가봐야 하는데... 이분의 논땅 사랑은 이해가 갑니다. 저도 파나짱이 없었
![[부산서면] 만화책/애니/서점 - 북컬쳐](https://img.zoomtrend.com/2016/03/18/e0113700_56eae03d0dbd0.jpg)
[부산서면] 만화책/애니/서점 - 북컬쳐
오오 역시 나의 친구.부산 서면에서 만나 파스타 먹고~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양산에 사는 저의 오래된 친구의 제안으로 가게된 '북컬쳐'!만화책방이라는 말만듣고 갔다가 신세계~~우와 드디어 지방에도 이런 만화책방이~~~!덕후스러운 향기가 폴폴~이런건 서울에만 있을 줄 알았는데 생겼어요 생겼어!!별 기대안하고 들어갔다가 와우!! 앞에는 뭔가 굿즈와 장난감들이 많네요 ㅋㅋㅋㅋ우와우와 그냥 만화책만 파는곳은 있지만이렇게 본격적으로 애니덕후들을 위한!!!핫플레이스네요!! 오호호 피규어도 팔고있고 너무 좋네요!! 벽 위쪽에 엽서크기의 그림들이 마구 붙여져있던데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네요.오오 일단 구경만온거라 오늘은 물러갑니다 크크 으으 넘이뽀요귀여운건 다사고싶다람쥐... 안이 꽤

러브라이브 - 코믹프라자가 다방면으로 엄청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 가을께쯤 겨우 지팡이를 졸업하게 되었을 무렵 처음 와본 코믹프라자. 당시엔 개업한지 한 반년 된 아직 새집 냄새가 날 정도로 어린 매장이었지요. 물론 크기는 지금이랑 똑같았지만 매우 한적한 느낌 안에서 사장님들이 다양한 포부를 말하고 있었습니다. 한때는 서브컬쳐가 번성했지만 여러 파란을 거치며 대전보다 못하게 된 대구에 일종의 오아시스 같은 곳이었죠.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통로에 있는 독자투고(?)를 보세요. 파워퍼프걸 콜라보 제품 등 여간해서는 다루기 힘든 것들도 많이 팔고 있고... 경상남북도에서 찾아오는 많은 손님들이 기증한 피규어 등으로 알차게 꾸며지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네소베리들도 네소네소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