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등
포스트: 26
Posts
26 posts
삼광사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삼광사에 갔다왔습니다. 수천, 수만개의 연등으로 유명한 삼광사에는 나들이 객도, 부처님 오신날을 경축하려는 방문객들로 넘쳐났습니다. 날은 더웠지만 봉축 행렬을 끝이 없고 부처의 존안을 뵐려는 신도들과 꽃을 바치려는 신도들로 큰 삼광사가 사람으로 터져나가는 것 같았지만 그 곳에 있는 사람들의 신심이 두텁다는 건 보지 않아도 알 것 같습니다. 화려한 색색의 물결이 장관을 이루는 삼광사는 오늘 참 아름다웠습니다. 오늘 하루 대자대비하신 부처님의 자비와 광영이 여러분께도 느껴지셨습니까? 그렇다면 오늘 하루는 참으로 복 된 하루 입니다. ^^

120519 팔공산 동화사 연등 구경 ♪
연등연등 노래를 불렀더니 동화사에 가자고 해서 갔당. 내가 가고 싶은 곳은 삼광사인데 T _T♡ 그러고보면 동화사에서 한번도 본 적 없는 것 같아서 따라 나섰다. 입장료 성인 2500원 ! 동화사는 등산로로 해서 가면 입장료 안 내고 들어갈 수 있는데 오늘은 등산 목적이 아니라서 플랫을 신고 가서.. 입장료 이렇게 비쌌었나 ? ㅠㅠㅠ 그림 왠지 귀엽다 ㅋㅋ 입구에서 만난 냥이. 불렀더니 쳐다봐주는 센스 ! 날씨가 우중충하긴 했지만 알록달록해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졌다. 밤에 등까지 켜면 넘넘 예쁠 것 같음. 유등축제 분위기 날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 만지면 소원성취 한다는 봉황알 대웅전 앞에는 좀 다른 모양의 연등 대웅전 ~ 안에 들어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