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

포스트: 666|아이템:리메이크(0)
Tags

Posts

666 posts

2012 8/17토탈리콜을 보고왔다!

토탈리콜을 보고왔다! 글을 올리는 것은 1년하고 2일 만이다.그리고 이글은 스포일러가 듬뿍 담긴 글이니 보고 싶지않은 사람은 스킵하길 바란다. 젠장! 이러려면 뭐하러 리메이크 했나? 용돈이 궁했나?

대망의 카타 리메이크가 왔습니다

대망의 카타 리메이크가 왔습니다

계수상향이 좀 되있긴한데요.. 순보 선마가 살길입니다. 1렙 순보쿨이 상당히 길어진탓에 순보 잘못쓰면 훅가는(예전에도 그랬지만) 카타가 될듯싶군요. 아니 무엇보다 카타 단검에 물리계수가 빠져서 단검뎀지가 안그래도 고자였는데 더 고자가 됬어요. 표식용으로 써야할듯. 근데 신규스킬인 사악한 검무가 쿨이 상당히 짧아서 한타떄 효과는 확실히 볼듯싶네요. 이건 물리계수도 갖고있으니 건블타도 손해가 없을것같고.. 무엇보다 이속증가가 있어서 추노용으로는 정말 좋을듯. 근데 여전히 초반은 암울할것같네요. 좀 지긋이 하고싶지만 점심시간을 틈타 해본거라.. 밤에나 해볼듯.

지금의 카타를 즐기는건 오늘이 마지막일려나

지금의 카타를 즐기는건 오늘이 마지막일려나

슈퍼 킬딸 챔프(...) 르블랑이 킬딸치는 챔프라지만 킬딸에 목숨이 달린건 카타가 더 심하다고 봐요. 진짜 순보를 쓸때는 뭔가 결심을 하고 뛰어든다는 느낌까지 들정도의 종이짝몸이라 진짜 알리스타 블리츠크랭크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라인에선 아리가 피빨고있고 하는 요즘 거지같은 상황속에서도 카타는 그래도 롤인생을 유지시켜주는 밥줄이었는데 리메이크패치라는 거대한 태풍이 몰려오는데 이번주 저는 바뀐 카타를 들고 웃을지 울지.. 하다못해 추억팔이용이라도 리플레이를 몇개 남겨놔야겠어요. 순보 반토막만 아니었어도 이렇게 불안하진않을거야..

만인이 기대하던 카드가 드디어 나오는군요.

만인이 기대하던 카드가 드디어 나오는군요.

죄송합니다. 코나미님 제가 한심하게 뱅가드에 눈을 돌리는 동안 이런 깔쌍한 것들을 준비하시는 해안이 있으시다니 감복할 따름입니다. .............그래도 우승상품이나 뭐 그런 가능성이 크지만요.... 덧 ) 봉입률에서 문제인건지 제 운이 뱅가드에 몰린건지는 몰라도 같은 돈들여서 팩을 사면 유희왕보다는 뱅가드가 더 좋은게 나오더군요. 리턴 2팩으로는 마죠레느짜~아응이 나왔지만 용혼 2팩은 제게 톰을 주었습니다(....). 덧2 ) 가장 최근 나온 리스트가 정말이라면 현황경 톱은 일단 암흑계고, 11월에 나오는 부스터의 신테마가 상당히 강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