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이러니까
창고도 메어 터집니다 ㅂㄷㅂㄷ;;; 근데 가는것 자체가 미묘하게 꺼려지네요=ㅁ='''' 솔직히 얘들만 갈아도 창고칸 50개는 더 아낄수 있을듯 합니다만 마...=ㅁ= (고러케 창고구입이 늘어나는 겁뉘다) *물론 창고도 인형별로 장비 끼워주느라 메어 터지는 중, 데헷^^)> (인생아=ㅁ=''')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신규 인형 소개 1
5성 기관단총 79식이네요. 추가되는 텀이 너무 느리고 제대로 쓸만한 인형들이 없어서 불만이 좀 나오고 있던데 어찌할 생각인지...


